시험기간인데 공부하기 시러요...

시험 얼마 안남았고 중간보다 잘 하고 싶은데 뭔가 의욕도 없고 짜증도 나구요..ㅋㅋㅋ 공부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는건 아닌데 그냥 몸이 축 쳐지는 느낌... 제가 문제인건 아니까 응원의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시험이 다가오면 의욕이 떨어지고 몸이 처지는 건 누구나 느끼는 거예요.

    완벽하게 하려는 것보다는 딱 10분만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작하면 생각보다 집중도 잘 되고, 공부도 잘 되는 경우도 많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