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ㄱㄴㄹ
시험 얼마 안남았고 중간보다 잘 하고 싶은데 뭔가 의욕도 없고 짜증도 나구요..ㅋㅋㅋ 공부할 필요가 없다고 느끼는건 아닌데 그냥 몸이 축 쳐지는 느낌... 제가 문제인건 아니까 응원의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시험이 다가오면 의욕이 떨어지고 몸이 처지는 건 누구나 느끼는 거예요.
완벽하게 하려는 것보다는 딱 10분만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시작하면 생각보다 집중도 잘 되고, 공부도 잘 되는 경우도 많을 거예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