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탈퇴한 사용자
건강식단 챙기는 채식식당 추천 있을까요?
최근 건강에 부쩍 신경 쓰게 되면서 채식 위주의 식단을 꾸준히 챙겨 먹고 싶은데... 혼자서는 영 쉽지 않네요...ㅠㅠ 혹시 맛있고 건강한 채식 식단을 전문적으로 제공하는 식당이 있다면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집 근처나 회사 근처에 있으면 더 좋겠지만, 멀리 있더라도 정말 괜찮은 곳이라면 한번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단순히 채소만 있는 게 아니라,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식단 구성이 잘 되어있는 곳이면 좋겠어요... 그리고 너무 비싸지 않은 가격대의 식당이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맛, 건강, 가격 모두 만족스러운 채식 식당 정보, 부디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및 일반식품 회사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서울엔 이태원 플랜트 카페, 홍대 러빙헛 같은 균형 잡힌 채식 식당이 있고, 강남 카페수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