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수줍은호랑나비30
대학수업중에 온라인강의가 있는데 총 15회이고 3회 수업을 빠졌어요 각 회당 과제가 2개씩인데 3회 빠진 수업의 과제 6개는 미제출했어요
근데 문제는 결석 3회 중 2회는 같은 주입니다, 출석한 날에는 과제를 모두 제출했고요 교수님이 같은 주에 2번 빠지고 과제 미제출시 F라고 하셨는데 ㅠㅠ 신입생이면 교수님 재량으로 F는 안주지 않을까요? 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갈수록달달한모델
신입생이여도 F주시는 교수님은 F주십니다
저도.. 과제 미제출 시 F라는거보긴봤지만
깜빡해가지고 과제 한 번 미제출했는데 진짜 F주시더라구요^^..ㅠ
교수님께 따로 연락도 드렸는데 무시하셨고요..
진짜 FM이신분들이 계셔요 ㅠㅍ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1
응원하기
아마도풍부한잣나무
교수님마다 다르시겠지만,
저 신입생 1학년때 1학기는 열심히 다니다가
2학기는 통으로 안나갔어요 ㅜㅜ
수업도 안듣고 과제도 안 했고 시험도 안 봤는데
F받은 과목은 없긴 했어요 그 후로 휴학했지맠요,,~
교수님 재량 같습미다!!!!
멋진프로필필
교수님께서 그렇게 공지나 구두로 말씀하셨다면 그렇게 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신입생이라고 봐주지는 않을 거 같고 학칙상 f는 아닌 거 같은데 교수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셨기에 f를 주실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