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F학점 받을까봐 무서워요 진짜 그렇게 될까요?

대학수업중에 온라인강의가 있는데 총 15회이고 3회 수업을 빠졌어요 각 회당 과제가 2개씩인데 3회 빠진 수업의 과제 6개는 미제출했어요

근데 문제는 결석 3회 중 2회는 같은 주입니다, 출석한 날에는 과제를 모두 제출했고요 교수님이 같은 주에 2번 빠지고 과제 미제출시 F라고 하셨는데 ㅠㅠ 신입생이면 교수님 재량으로 F는 안주지 않을까요? 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신입생이여도 F주시는 교수님은 F주십니다

    저도.. 과제 미제출 시 F라는거보긴봤지만

    깜빡해가지고 과제 한 번 미제출했는데 진짜 F주시더라구요^^..ㅠ

    교수님께 따로 연락도 드렸는데 무시하셨고요..

    진짜 FM이신분들이 계셔요 ㅠㅍ

    채택 보상으로 2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교수님마다 다르시겠지만, 

    저 신입생 1학년때 1학기는 열심히 다니다가

    2학기는 통으로 안나갔어요 ㅜㅜ

    수업도 안듣고 과제도 안 했고 시험도 안 봤는데

    F받은 과목은 없긴 했어요 그 후로 휴학했지맠요,,~ 

    교수님 재량 같습미다!!!!

  • 교수님께서 그렇게 공지나 구두로 말씀하셨다면 그렇게 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신입생이라고 봐주지는 않을 거 같고 학칙상 f는 아닌 거 같은데 교수님께서 그렇게 말씀하셨기에 f를 주실 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