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오이소박이를 담궜는데 싱거운데요. 용기에 다 담아둔 상태에서 간을 더 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오이소박이를 담궜는데 싱거운데요. 용기에 다 담아둔 상태에서 간을 더 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하루 실온에 내놨더니 벌써 익으려고 하는데 지금 간을 해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오이소박이를 담궜는데 싱거운데요. 용기에 다 담아둔 상태에서 간을 더 하려면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하루 실온에 내놨더니 벌써 익으려고 하는데 지금 간을 해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