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에 피크닉 가기 좋은 곳 있을까요?

간단하게 김밥 싸서 피크닉 다녀오고 싶은데

괜찮은 곳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왕이면 교통이 괜찮은 곳이면 좋겠습니다.

동네포인트여도 좋습니나!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서울에서 김밥 싸 들고 피크닉 하기 좋은 곳 세 군데 추천해 드릴게요^^.

    ​여의도한강공원: 지하철 5호선 여의나루역과 바로 연결되어 접근성이 정말 좋아요. 한강 피크닉의 정석이라 분위기 내기 최고에요.

    ​서울숲: 수인분당선 서울숲역에서 가까워요. 넓은 잔디밭이 잘 조성되어 있어서 여유롭게 쉬기 딱 좋을듯요^^.

    ​반포한강공원: 3, 7, 9호선 고속터미널역에서 가기 편해요. 저녁에 가시면 무지개 분수도 볼 수 있어서 분위기 있구요.

    ​다들 교통도 편리한 곳이니 김밥 챙겨서 다녀오시면 정말 행복한 시간 보내실 수 있을 거예요^^.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한강이 어떨런지요. 다들 많이 가는 곳이기는 한데 뭐 결국 많이 간다는 것은 그만큼 괜찮다는 것이니까요. 주변에 인프라도 잘 되어있고 편의점이니 화장실이니 자전거도 타고 이래저래 피크닉은 좋은 것 같아요. 사시는 곳에 따라 여의도 쪽으로 가실지 강남쪽으로 가실지 정하시며누될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