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맛있는 녀석들과 함께
22.07.06
간수치가 낮게 해주는 음식이나 식단이 있을까요?
간수치가 54나 나와서 이럴땐 무슨 음식을 조심해야하고 어떤 음식을 먹어야 수치가 낮아지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2.07.1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우선 간에 부담을 줄이기위해서 동물성지방 섭취량을 줄이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