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엉뚱한두루미2025
채택률 높음
회사업무시간에 손톱깍는직원이 너무싫어요
회사업무시간내에서 자리에서 손톱을 깍는사람이 있는데 직책이 있다보니 말을못하고 속으로 끙끙앓고있습니다. 진짜 너무거슬리게 손톱깍는소리가 딱 딱 딱 이렇게 크게울리는데 제지하는사람도없어요. 이건 어떻게 말을해야될까요?
고민상담
엉뚱한두루미2025
회사업무시간내에서 자리에서 손톱을 깍는사람이 있는데 직책이 있다보니 말을못하고 속으로 끙끙앓고있습니다. 진짜 너무거슬리게 손톱깍는소리가 딱 딱 딱 이렇게 크게울리는데 제지하는사람도없어요. 이건 어떻게 말을해야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