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우리나라 농업은 왜 미국처럼 기업화가 잘안되는것인가요?
3,4차산업이 발달을 한다고 해도, 1,2차산업을 무시할수는 없잖아요, 그리고 1차산업중에서 농업은 먹거리와도 관련이 있어서 중요한것 같은데요, 근데 우리나라 농업은 왜 미국처럼 기업화가 잘안되는것인가요? 미국처럼 기업화가 이루어지면 우리나라 농업도 좀더 발전하고, 먹거리안보에도 도움이 될것 같아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3,4차산업이 발달을 한다고 해도, 1,2차산업을 무시할수는 없잖아요, 그리고 1차산업중에서 농업은 먹거리와도 관련이 있어서 중요한것 같은데요, 근데 우리나라 농업은 왜 미국처럼 기업화가 잘안되는것인가요? 미국처럼 기업화가 이루어지면 우리나라 농업도 좀더 발전하고, 먹거리안보에도 도움이 될것 같아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