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피부 빨갛게 부은거 질문드립니다..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피부가 요즘에 겉에 수분이 없는듯 겉이 말라있어서 각질도 하얗게 보이는 그런 느낌? 그런게 있고 수분크림을 발라도 따가움 그런게 있습니다 되게 피부 살갗이 까진듯한 느낌인데 왜 이런건가요? 면도는 안하는데 왜 이럴까요.. 폼클렌징할때에도 저부분은 따갑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피부가 요즘에 겉에 수분이 없는듯 겉이 말라있어서 각질도 하얗게 보이는 그런 느낌? 그런게 있고 수분크림을 발라도 따가움 그런게 있습니다 되게 피부 살갗이 까진듯한 느낌인데 왜 이런건가요? 면도는 안하는데 왜 이럴까요.. 폼클렌징할때에도 저부분은 따갑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