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날으는피자
냉장고 곰팡이가 밀봉포장 음식에도 영향을 미치나요?
냉동고에 보니까 약간 곰팡이가 있는 냉장고였더라고요 그걸 모르고 썼는데 냉동간편식을 넣어놨거든요 근데 밀봉은 되어있었어요. 괜찮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밀봉된 상태라면 곰팡이가 있는 냉동고에서 음식이 오염될 가능성은 낮지만, 안전을 위해 냉동 간편식을 확인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이상한 냄새나 변색이 있다면 섭취하지 않는 것이 안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