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오토바이에 관련해서 질문하고싶어요
안녕하세요 18살 고등학생입니다 제가 알바를 해서 오토바이를 사면 부모님께서 보험은 들어준다 하셔서 알바를 해서 사고싶은데 10월안에 알바를해서 괜찮은 메뉴얼 오토바이를 사려면 월급이 얼마인곳에서 해야 가능할까요? 월급에서 20만원 정도는 용돈 안 받고 제 생활비로 사용할 예정이에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안녕하세요 18살 고등학생입니다 제가 알바를 해서 오토바이를 사면 부모님께서 보험은 들어준다 하셔서 알바를 해서 사고싶은데 10월안에 알바를해서 괜찮은 메뉴얼 오토바이를 사려면 월급이 얼마인곳에서 해야 가능할까요? 월급에서 20만원 정도는 용돈 안 받고 제 생활비로 사용할 예정이에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