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삐닥한파리23
이번에 롤 msi가 우리나라 대전에서 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구경을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은데 이런 것도 티켓팅이 엄청 힘든 것으로 알고 있는데 롤 msi 티켓팅은 벌써 다 끝난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딸기조아
이번 대전 MSI는 이미 지난 5월에 전 경기 일정이 모두 끝나고 성황리에 막을 내렸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티케팅을 포함한 모든 예매가 전부 종료된 상태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