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직장생활을 잘하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15년 직장생활을 하면서, 아주 내성적이고 개인주의인 팀장을 만났을땐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위에서 너무 가만히있으니, 월권 또는 나대는 느낌을 받아서 저또한 소극적으로 바뀌고있는데...입사는 제가 먼저 하였습니다.그런데 팀장은 본인은 성격상 팀장 자질이 없다고 스스로 이야기하구요..답답할때가 많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15년 직장생활을 하면서, 아주 내성적이고 개인주의인 팀장을 만났을땐 어떻게 대처해야할까요?
위에서 너무 가만히있으니, 월권 또는 나대는 느낌을 받아서 저또한 소극적으로 바뀌고있는데...입사는 제가 먼저 하였습니다.그런데 팀장은 본인은 성격상 팀장 자질이 없다고 스스로 이야기하구요..답답할때가 많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