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다시봐도수동적인감자칩
채택률 높음
isa 계좌 증권사 어디가 가장 혜택이 좋나요?
안녕하세요🙂
이제 막 주식을 시작하려고 하는 초보 투자자입니다.
알아보니 중개형 ISA 계좌가 절세 혜택도 받을 수 있고, 초보자가 투자하기에 괜찮은 것 같아 관심을 갖게 됐습니다. 매달 소액으로 꾸준히 투자해 보려고 하는데, 증권사가 너무 많아서 어디에서 계좌를 개설해야 할지 고민됩니다.
⭐️중개형 ISA를 개설할 때 추천할 만한 증권사가 있을까요? 수수료가 낮고 앱 사용이 편리한 곳이면 좋겠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