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하에서 찾은 472건의 질문
- 성형외과의료상담Q. 절개 쌍수 실밥 헐거워졌는데 괜찮나요지금 4일차됬는데 절개로 쌍수랬어요 근데 한부분이 실밥이 헐거워진거겉은데 라인이 삐뚤어지거나 그러진않나여ㅠㅠ 걱정됩니다 그리고 윗트임한부분을 자다가 모루고 건둘였는데 풀리진않을까요ㅠ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성형외과의료상담Q. 몇년전 쌍수 실밥이 풀린걸까요???몇년전에 오른쪽눈만 매몰법으로 따로 실밥을 제거하지않는 수술을 했습니다얼마전부터 눈두덩이위에 튀어나와있는게 보여서 봤는데 실밥이 풀린걸까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이비인후과의료상담Q. 쌍수 후 실밥 터지면 바로 티 나나요?절개쌍수 눈먀교정 2개월 차 노래방에서 고음 불렀는데 실밥 터질까봐 걱정 돼요 실밥 터지거나 이상 있으면 바로 티 나죠?
- 생활꿀팁생활Q. 쌍수 실밥 풀고 7일차에용 샤워에 대해서현재 이래요 실밥 뽑고 7일차몸만 샤워할때 따뜻한 물로 하면 수증기가 약간 올라올텐데 목욕탕에서 목욕 하지 말라고 하셨거든요 수증기 이런거 때매
- 생활꿀팁생활Q. 쌍수 실밥 풀고 7일차에용 샤워에 대해서샤워할때 따뜻한 물로 하면 수증기가 약간 올라올텐데 목욕탕에서 목욕 하지 말라고 하셨거든요 수증기 이런거 때매 근데 샤워는 괜찮은건가요? 이것도 수증기나오는데
- 성형외과의료상담Q. 쌍수 후 실밥 풀었는데 이게 뭘까요?쌍수하고 실밥 풀었는데 눈 앞쪽 살이 집혔는지 동그랗게 돼있는데 없어지나요? 너무 걱정되네요. 자연스레 없어지는건지 아니면 다시 수술 받아야하는건지 걱정스럽습니다. 제발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성형외과의료상담Q. 쌍수 실밥 풀린거같애여?! 오늘이 첫날이에요오늘 쌍수 절개로 재수술 하고왔는데 왼쪽에 비해 오른쪽 눈이 앞머리쪽 실밥이 적고 느슨한건지 풀린건지 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풀린거같은데 확인해주세툐…..저 짝짝이라 재수술한건데 또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성형외과의료상담Q. 쌍수 한지 4~5일?ᩚ 찬대 이거 실밥인가요ㅜㅜ제가 얼음찜질하다가 다 하고 손 보니깐 저런게 있던데 실밥일까요ㅜㅜ 눈도 조금 라인 생긴거 같고 샤갈ㅜㅜ 3일있음 실밥 푸는데 괜찮을까요?ᩚ?이상생기진아노겟죠?ㅜㅜㅜㅜㅜ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성형외과의료상담Q. 쌍수 실밥제거후 절개부위에 연고를 ..어제 실밥풀고왔는데 이제 찜질은 안해도 된다고 하셨고 말씀이 없으시긴 했는데 실밥부위에 바르던 안연고는 이제 따로 안발라도 될까요 ?? 쌍수했을때는 눈위에
- 성형외과의료상담Q. 쌍수 후 실밥을 푼 후에 운동을 해도 될까요?제가 운동을 하려고 하는데 쌍수 실밥을 빼고 난뒤 언제부터 숨 찰 정도의 격한 운동이 가능할까요?푼지 얼마 안된후에 격하게 하면 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