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수 실밥 풀고 7일차에용 샤워에 대해서

현재 이래요 실밥 뽑고 7일차

몸만 샤워할때 따뜻한 물로 하면 수증기가 약간 올라올텐데 목욕탕에서 목욕 하지 말라고 하셨거든요 수증기 이런거 때매 근데 몸샤워는 괜찮은건가요? 이것도 수증기나오는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축하드립니다 현재 쌍거풀이 아주 잘된것 같아요 그리고 되도록이면

    너무 뜨거운물 대신에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여 간단히 샤워를

    해도 상관은 없을것 같습니다 미지근한 물은 수증기가 별로

    생기질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