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현재 이래요 실밥 뽑고 7일차
몸만 샤워할때 따뜻한 물로 하면 수증기가 약간 올라올텐데 목욕탕에서 목욕 하지 말라고 하셨거든요 수증기 이런거 때매 근데 몸샤워는 괜찮은건가요? 이것도 수증기나오는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PEODCQ
축하드립니다 현재 쌍거풀이 아주 잘된것 같아요 그리고 되도록이면
너무 뜨거운물 대신에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여 간단히 샤워를
해도 상관은 없을것 같습니다 미지근한 물은 수증기가 별로
생기질 않습니다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