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어금니 뿌리가 살아있을때 치료 방법 ~?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금니만 떨어지셨다면 다시 보철물을 제작하여 부착하시거나 금니의 상태가 괜찮다면 바로 부착하시면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임플란트 통증은 어느 정도인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치과치료 중에는 마취를 한 후에 진행하기 때문에 통증에 대해서는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마취가 풀린 후에는 통증이 있지만 진통제를 복용하시기 때문에 괜찮으실 겁니다.
양치할때 치가 시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잇몸이 시리시다면 염증이 있을 수 있고 혹은 치경부 마모증과 같이 치아의 내부가 노출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치과에서 정확한 진단을 받아보고 치료를 받는 것이 좋겠습니다.
신경치료는 왜 하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이가 시리거나 통증이 있거나 치아 뿌리에 염증이 있는 경우에는 신경치료를 해야 증상이 개선됩니다.치아에 구멍을 내어 신경조직을 제거하는 술식을 진행합니다.
사랑니 발치 후 염증시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염증이 생기셨다면 치과에 내원하셔서 항생제를 복용 하시고 드레싱을 받으셔야 합니다.병원에 내원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치과 정기 검진의 적당한 주기는 어떻게 되너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평소에 구강관리를 잘하신다면 1년에 한번씩 검진받으시는 것이 좋고 치료를 받으신 적이 있으시면 6개월마다 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치아 사이에 이물질이 자꾸 생기고 잇몸에 피가 자주 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피가 나는 것은 염증이 있음을 의미하여 잇몸치료를 통해 염증을 없애주는 치료가 필요해보입니다.이물질은 치실과 치간칫솔로 제거해주셔야 합니다.
아말감 교체해야 하는데 어떤 재료가 좋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보통은 심미적으로도 우수하고 강도도 좋은 레진이라는 재료를 선호합니다.경제적으로 부담이 되신다면 gi 등을 사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자꾸 치과보험에서 연락오는데 치과보험 들을 만한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평소의 구강관리 습관이나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치과에서 치료받으신 일이 꽤 있으시다면 보험을 드는 것도 좋습니다.
레진 치료 후 마취 덜 풀린 느낌, 턱이 욱신거려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마취를 한 후 일시적으로 그런 증상이 나타날 수 는 있습니다. 다만 신경에 이상이 지속적으로 느껴지신다면 치과를 내원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3583
3584
3585
3586
3587
3588
3589
3590
3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