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보험
자격증
경제
토끼이빨, 덧니 교정하려고할때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교정장치에 의해서 초반에는 적응하는 동안 입술이 부르트는 경우가 많습니다. 곧 회복되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치아의 관리가 힘들어 충치가 생기기 쉬운 단점이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발치 후 언제부터 식사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식사는 마취가 풀린 후에 하시면 되고 실밥을 풀기 전까지는 자극적인 음식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흡연자들은 스케일링은 얼마나 자주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흡연을 하시는 분들은 염증이 있을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매년 2회 정도는 받으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치태 제거하기 좋은 방법 있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양치질, 치간칫솔, 치실 등으로 관리를 해주시는 것이 좋고 매년 주기적으로 스케일링을 받으시면 됩니다.
잇몸이 자주 내려앉는데 예방법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잇몸관리는 주기적으로 스케일링과 잇몸치료를 받으시고 양치질을 잘해주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스케일링을 했는데 또 해도 되는건가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스케일링은 많이 받는 다고 문제가 생기지는 않습니다. 치석이 덜 제거되었다면 스케일링을 하시는 게 좋습니다.
네비게이션 임플란트 장단점이 어떤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네비게이션 임플란트라고 해서 가격이 더 저렴한 것은 아닙니다. 그냥 그 치과에서 싸게 많이 하기 위해 그렇게 측정해놓은 것 같습니다.
사랑니 발치후 6일짼데 갑자기 통증이 심해졌는데 기다리면 나아질까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드라이 소켓은 아닐 것으로 판단되나 흡연과 음주는 염증을 일으키는 주된 원인이기 때문에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잇몸치료에 대한 질문입니다 ㅠㅠ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잇몸관리를 잘하고 계신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만 치료를 받으시면 괜찮아 지실 겁니다.마취를 하고 수기구를 이용해서 치석을 긁어내는 치료를 받으실 겁니다.
교정이 끝난 후 유지장치 착용기한은 얼마나 되나요?
안녕하세요. 김지훈 치과의사입니다.유지장치는 최소 5년정도는 착용을 해주셔야 이가 다시 틀어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4033
4034
4035
4036
4037
4038
4039
4040
40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