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비병원비인상기준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고령화된 노인들은 보통 생애주기에서 가장 많은 의료비를 65세부터 쓴다고 합니다젊은때 병원다니는 사람은 많이 없지요 그래서 인상폭이 많이 진거고요가입하게 되면 설계사는 최장2년까지 유지수당을 받습니다만사업비라는 것은 보험사가 납입기간 내내 떼갑니다
평가
응원하기
30대 적정 월 보험료 얼마일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30대면 앞아 3자를 보고 대략 보험하나 가입하는대 3만원정도 전후로 계산합니다실비도 그렇고 암보험도 그렇습니다암보험은 보통 진단금을 3천만원기준으로 말하고 기본적으로 3천만원정도는 가입해놓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치과보험드는게 맞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아직까지는 초반에 가입보다는 치아가 안좋아질때쯤 가입하고 방문한다고 합니다증상을 느끼고 바로 병원가는 것도 아니기 때문이죠
평가
응원하기
미성년자 사망보험금 수령 방법?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이런 부분은 보험설계사가 상담하기는 무리입니다아하의 법률쪽 문의나 132 법률상담 콜 센터 또는 변호사에게 직접 문의해야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50대 여성 암보험 추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우체국 암보험이 타사에 비해 저렴하다고 합니다. 가입한도가 적기 때문에 타사에 있다고 해도 추가로 가입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무슨 보험이 최고 좋은가요?추천 좀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보험은 한자 그대로 위험을 피한다 입니다맹장수술 , 골절, 감기등 자잘한 거를 두루두루 보장받는 실비나 입원수술비 나오는 건강보험도 있지만, 보장금액이 크지는 않고인생에 가장 큰 위험이라고 하는 암, 사망, 교통사고 화재와 같은 몇몇 가지의 사건에 대해 크게 보장하는 상품이 있습니다둘 다 해놓으면 좋겠지만 돈이 많으면 보험도 별 필요없겠죠 보통은 위와같은 일이 다 일어나지않기 때문입니다작은 보험료로 큰 보장 큰 위험을 대비하는 것은 운전자보험,주택화재보험, 사망보험,교통사고, 암,뇌출혈과 같은 것입니다화재나 교통사고는 일어날 확률이 암에 비해 매우 적지만 발생하면 여러사람에게 피해가 갈뿐 아니라 법적인 책임도 져야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이런 상태라면 실비보험 바꿔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보험은 운이기 때문에 (사행성) 뭘 어떻게 한다고 해서 좋아질지 나빠질지 알수가 없습니다60대 여성에 경우 50세부터 1세대 실비가 있었는데 10년넘게 한번도 청구한적 없는 사람도 있습니다실비의 인상폭은 계속 올라가는 편이라서 굳이 비슷하게 라도 유지한다면 실비가 아니라입원일당, 수술 횟수당 수술비를 주는 건강보험이 더 저렴할수도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화재인지 생명인지 실비인지 상해인지에따라 차이가 있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어던 보험회사에 가입했다라는 것은 별로 신경쓰지않아도 됩니다삼송생명이든 삼송화재든 상관없다는 겁니다보험가입은 보통 암보험(암에 걸리면 나오는 진단비)와 입원 수술비에 대한 건강보험,내가 낸 병원비 일부 돌려받는 실비(실손의료비)로 크게 나뉩니다
평가
응원하기
주택화재보험은 집주인이 들어주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집계약을 할 때 원상복구 , 현상유지는 다 세입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각자 가입해놓기도 하지만 세입자가 중점으로 가입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안녕하세요 암 보험 보통 몆살때부터 필요한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30대에도 암에 걸리는 사람이 있습니다암에 걸리면 전조증상도 있다지만 몸에 이상을 느끼게 됩니다평소 혈액검사나 병원을 자주 가는 편이라면 보험 가입을 일찍합니다40세까지 병원갈일이 거의 없는 게 대부분의 남자인데요그런 경우라면 30대중후반쯤 가입합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