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초반인데 보험은 어떤 걸 가입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30대초는 보험이 그닥 필요없습니다가입없이 잘먹고 잘사는 사람많습니다가족력이 있거나 직업군에 따라서암보험이나 실비를 가입할수는 있으나저처럼 30대에 가입하고 40대에 해약할수도 있습니다정말 10년간 돈만 내거든요30대후반에 암보험만 다시 가입했습니다 저는
평가
응원하기
나이가 많을 수록 보험료를 많이 책정하는 이유가 뭔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나이와 위험률은 비례합니다사망률도 여성보다 남성이 높기때문에 보험료도 남성이 더 비싸고요
평가
응원하기
협심증 진단코드 심혈관진단비 미지급시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질병분류에 코드가 병원진단과 보험에서 보장하기로 한 코드가 맞는지 확인하는 절차입니다몇만원 몇십만원 보상은 간단히 지급하지만수천만원주는 진단비는 보험사측에서도 신중합니다실제 못받는 경우도 있습니다기다리는 게 첫번째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작년 국민 연금 투자 손실 80조! 시급히 개선해야 할 점은?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기금이 900조에서 약800조로 내려온 상태입니다한국뿐만 아니고 전세계적으로 불황이라 전문가들이 미리 대처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는데요미국이 금리를 올리기 시작하면서부터 주식을 뺏어야했습니다이보다도 무서운것은 자원외교입니다https://www.newsfreezo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8716국가 경제는 정치인들의 정책결정에 따라 움직입니다수많은 세금을 빼서 투자했다고는 하나 막상 취재가보면페이퍼컴퍼니 그리고 그 사장은 정치인의 가족 친척,,,책산다고 엄마한테 돈받아가서 오락실가는 꼴이죠국가 세금을 빼먹는사람들 견제하는게 더 중요합니다국민연금투자한 주식들은 다시 반등할 기회라도 있죠자기들 호주머니로 간 돈들은 다 자기들 또 권력유지로 이용되겠죠
평가
응원하기
보험 배당 무배당의 차이가 뭔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주식처럼 배당금을 주는 보험상품이 있었는데 제가 알기로는 지금은배당이 없습니다미국주식을 사도 배당금을 주는게 있고 안주는게 있습니다회사 실적에 따라 조금씩 이자정도 주는거고 보장과는 상관없죠
평가
응원하기
보험 가입할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가장 첫번째는 가입을 안하고 건강을 유지하며 돈을 모으는 것입니다두번째는 가족력에 암이나 혈관계 질환이 있다면 3대질병보험 ,암보험 진단비 나오는거정도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30대 나이에 암보험을 알아보고 있는데 아직 가입하기 이른지 궁금 합니다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남성은 41세에 위암검진을 의무로 하기 때문에 저도 30대 후반에 암보험가입을했습니다검진받고 이상없으면 해약할생각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40대 초반 미혼남성의 평균적인 보험료 라는 수치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저는 40대초고 3만원정도 암보험만 냅니다친구한명은 보험없고요 다른 한명은 12만원짜리 종신보험내고 있습니다천차만별이고요 보험설계사 초기에 저는풀셋팅했다가 나중에 다 해약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실효된 보험 다시 살릴수있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실효후 3년이내 건강상 몇가지 질문을 하여 문제없으면 기존 보험조건 그대로 부활이 되며미납보험료를 내야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비갱신 의료실비보험은 없어졌나요?
안녕하세요. 이대길 보험전문가입니다.20년납 80세 만기라고 해도 막상 상품설명서에는 일부 주계약이나 특약에 대하 몇년 갱신형으로 되어 있습니다이제 판매되는 보험은 갱신주기가 짧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