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후반 보험 뭐들어여될까요 ㅠ
안녕하세요? 아하(Aha) 보험 분야 지식답변자 추보영 보험설계사입니다.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환급형은 보험보장에 적립금을 더내는것입니다 이자는 없지만 비용을 내는데에 부담이 없다면 그렇게 하셔도 됩니다기본설계로는 실손의료비를 넣고 암 ,뇌혈관,심혈관의 진단자금을 넣습니다더 강화하려고 입원비 수술비 나오는 건강보험도 가입합니다이 세가지가 대표적입니다실비,3대질병 진단비,건강보험우선순위대로 적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3대보험 가입하려고 설계 받았는데 괜찮나요?
안녕하세요? 아하(Aha) 보험 분야 지식답변자 추보영 보험설계사입니다.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실비는 아니고 건강보험이네요건강보험에 3대질병 진단비를 넣었고 납입기간을 짧게 했네요실비는 없지만 입원비 수술비랑 진단자금도 든든히 들어갔습니다재해보장도 있으니 더 넣을거는 없을거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치과보험문의입니다 가입후치과진료시에
안녕하세요? 아하(Aha) 보험 분야 지식답변자 추보영 보험설계사입니다.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아무래도 설계사가 고지의무를 위반하고 가입시킨거 같은데요만약에 치과진료를 받고 이를 숨기고 보험 가입을 했다면 차후에 보상은 못받고보험이 취소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면영업에서 이를 숨기게 하고 보험을 가입시키는 경우죠자잘한건 그렇다쳐도 암보험같은 경우라면 말이 달라집니다 수천만원을 담보로 장난질 치는거죠진료기록이 있으면 타병원에 가도 조사만 하면 다 나옵니다 진료기록을 숨기고 가입하면 안됩니다꺼려지는게 없다면 설계사가 그런말도 안하겠죠아니라면 병원진료는 다양한 곳에서 받는것이 조금더 정확하기 때문입니다진료를 받아도 여러명의 의사에게 진단을 받는것이 조금더 정확하겠죠
평가
응원하기
4대보험이 뭔가요? 알아보고있는데 답이 안나오네요
안녕하세요? 아하(Aha) 보험 분야 지식답변자 추보영 보험설계사입니다.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이슈와 관련되서 2대질환이다 3대질환이다 4대질환 4대보험이다 하는거죠보험사가 만들고 언론이 만들어낸 단어 같습니다사망원인 1,2,3위로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인데 기본적으로 실손의료비, 암보험, 뇌혈관,급성심근경색 진단자금 요정도라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평가
응원하기
30대에 실비보험 외에 필요한 보험이 뭐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아하(Aha) 보험 분야 지식답변자 추보영 보험설계사입니다.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당장 임플란트할거 아니면 치아보험은 가성비가 나쁩니다남성인 경우 40대부터 암 뇌출혈 심근경색이 걸릴 확률이 높아집니다주변에 급사한 선배들을 보실수도 있고요특히 40대부터 고혈압이나 당뇨로 진단받으면 보험가입이 어렵습니다한마디로 살이 찌고 배나오기는 쉬워도 빼기는 힘든거와 같죠한국인 사망원인은 1 암 2,3위로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이 있습니다다음으로 호흡기질환과 당뇨에 의한 합병증입니다 그래서 암보험 그리고 뇌출혈 뇌경색 급성심근경색에 대한 진단비를 받아야 하며이 질환은 가장 많이 걸리지만 보통 걸리면 사망하거나 실직합니다그래서진단만 받아도 돈이 나오는것이 필요합니다순위를 보는 건 사람마다 다르겠지만1.실비 2. 3대질병 그리고 처자식을 둔 가장이라면 사망시 보상자산이라고 하는 사망보험금 1억정도이것은 가성비 좋은 정기보험.
평가
응원하기
예전에 가입한 보험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아하(Aha) 보험 분야 지식답변자 추보영 보험설계사입니다.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종신보험에 특약 실비가 들어간게 아니라면 간단하게 부족부분만 추가로 드는것이 나을거 같습니다보험은 오래된것이 좋다고들 합니다. 보장이 적다고는 하지만 기본적인 보장은 있을것이고추가보장부분으로 보통 3대질환 진단비나 골절비등을 넣죠.
평가
응원하기
치아보험 1년전에는 보장이얼마나되나요?
안녕하세요? 아하(Aha) 보험 분야 지식답변자 추보영 보험설계사입니다.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50프로입니다 그러나 치아갯수당의 정액보장이기 때문에 중복보장이 됩니다두 세군데 보험상품을 가입해도 되죠잘 비교해보시고 보험사마다 단서조항(1년이내 50프로가 맞는지)등을확인하고 들어가보시기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
50 중반 부모님 보험은 갱신 비갱신 중 어떤걸 들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아하(Aha) 보험 분야 지식답변자 추보영 보험설계사입니다.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아버님은 암 단독으로 암보험만 가능할거 같고요연세가 있으실 수록 갱신형이 낫습니다암보험과 상해보험정도고요어머님은 혈압 당뇨없으시면 실비나 3대질병보험(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진단비 나오는게 낫습니다모두 갱신형이 낫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갱신형과 비갱신형 장단점이 무엇인가요?
안녕하세요? 아하(Aha) 보험 분야 지식답변자 추보영 보험설계사입니다.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어떤 질병을 보장하는데 갱신과 비갱신형이 있습니다20살인 가입자 피보험자가 80세까지 보장을 한다고 생각하고갱신은 10년마다 됩니다 (1,3,5년마다 도 있습니다) 처음엔 만원이었는데 5년갱신형이면 1,5배 10년형이면 (2배)2만원이라고 봅니다 가정하에비갱신형은 앞으로의 위험률을 미리 계산합니다그래서 처음부터 2만원에서 3만원입니다2만원일리는 없겠죠? 80세까지 비갱신이라면?3만원이라고 칩니다그러다가 질병이 걸리서 보장을 받고 보험이 끝났다고 가정하면20살일때 보험을 가입했는데 40살에 질병에 걸렸다면2번 갱신되어 1*2 *2 =보험료는 4만원10년간 1만원 120만원, 더하기 10년간 2만원 240만원 총 360만원을 냈고비갱신이라면 3만원 20년간 720만원입니다 ,월2만원이었다면 480만원.비갱신이 좋아보이죠?그러나 60세때 보장을 받는다면비갱신형이 유리합니다암보험을 가입했다고 가정한다면 암은 40세에서 60세사이 많이 걸린다고 알고 계시는데사실 확률이지요 그러니 비등비등하게 생각하셔도 됩니다비갱신형의 보험료가 부담되면 처음에는 저렴한 갱신형을 가입하는게 우세하죠
평가
응원하기
20대 보험 추천 보험 알려주세용^^
안녕하세요? 아하(Aha) 보험 분야 지식답변자 추보영 보험설계사입니다.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20대 초반이면 보통 실비나 암보험을 가입합니다딱히 좋다 나쁘다해서 가입유무를 정할 필요는 없습니다암 가족력이 있다면 보통 암보험을 조금 가입해 놓는것이고지역가입자던 직장가입자던 의료보험이 혜택이 좋기 때문에 굳이 실비도 안들어도 됩니다혹시라도 불안해 할만한 일이 있거나 질환등이 예상된다면 실비싼거 1-2만원 짜리가입해볼만합니다직접 홈페이지에 가서 가입상담을 받고 직접 가입해보는 것도 앞으로 인생을 살아가는데좋은 공부가 될겁니다 보험상품의 내용을 간단히 알게 되고 사기 덜 당하는게 좋은 목표가 될것입니다여기 사연들 보시면 대부분 해약문의입니다 10년간 비싸게 돈들였는데 알고보니 아무것도 없더라 등등 제가 다 답답할 정도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게 귀신보다 바로,,, 사람입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