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월드 어떤지 궁금합니다 좋나요??
안녕하세요. 이수정 보육교사입니다.경주 월드는 중고등이상 학생들이 좋아하는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가 다수 있으며 아이들이 노는 놀이기구는 많지 않습니다. 속도감 좋은 회전 많은 롤러코스터나 놀이기구를 좋아하신다면 롯데월드나 에버랜드보다 경주월드가 압도적으로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 봅니다. 전체적인 크기는 다른 놀이시설보다는 작고, 퍼레이드나 공연은 작을 수 있겠지만 놀이기구를 중점적으로 타고 스릴을 만끽하겠다는 생각이라면 경주월드가 국내 1번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아기는 몇개월부터 말을 할까요???
안녕하세요. 이수정 보육교사입니다.17개월이면 말이 아직 막 터지기 전 정도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장으로 소통하는 것은 대부분 만 2세 이상은 되어야 합니다. 지금은 단어 10개 남짓으로 엄마, 아빠, 맘마 정도만 말하는 단어 위주의 소통일 것이라 봅니다.만 2세 이상부터는 갑자기 2단어를 이어서 문장으로 시작하게 되어 소통이 된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 3세 이상이 되면 의사표현이 훨씬 더 뚜렷해지며 어느정도 대화가 된다는 생각을 하실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자녀를 사립초등학교에 보내면 차별 등이 있는 편인가요??
안녕하세요. 이수정 보육교사입니다.요즘은 사립이라고 해서 경제력을 기준으로 대놓고 차별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알고 있습니다. 다만 차별이 대놓고 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수준에서 오는 겉에서 보여 지는 차이로 나타날 수는 있다고 봅니다. 지금 말씀 하신 질문자님 수준에서는 아이가 크게 밀릴 것 같지 않다고 생각되서 기가 죽는 것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남양주 아이들과 함께 가볼만한곳 있나요?
안녕하세요. 이수정 보육교사입니다.남양주에 주렁주렁이 질문자님이 말씀하신 키즈카페에 가장 적합합니다. 실내 동물 체험형 테마파크이며 실내라서 날씨 상관이 전혀 없고 동물을 가까이서 보고 체험할 수 있어 아이들 만족도가 높습니다. 일부는 키즈카페처럼 되어 있어 카페 + 놀이방 + 동물원 모두 갖춘 대형키즈테마파크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아이들은 보통 조금 매콤한 음식 몇살때부터 먹나요?
안녕하세요. 이수정 보육교사입니다.아이들은 단맛에 적응이 되어 있으며 매운 맛은 통증으로 느끼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매운 맛에 전혀 적응 되어 있지 않아 토마토소스도 맵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보통 5살이상부터는 살짝 매콤한 맛을 먹을 수 있고 초등학생부터는 떡볶이 수준까지는 먹을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6세 아동이 야외 활동을 좋아하지만 안전사고가 걱정됩니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 아이디어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이수정 보육교사입니다.자전거나 킥보드를 탈 때는 헬멧과 무릎 보호대를 꼭 채워주시고 차가 없는 구역에서 놀 수 있게 해주신다면 야외 활동을 안전하게 할 수 있다고 봅니다. 도로쪽으로는 가지 않고, 높은 곳은 올라가지 않고, 주변에 차가 있는 지 확인해 보는 습관을 정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규칙을 지키면 안전하다는 인식을 주시고 해당 규칙을 꼭 지킬 수 있게 지도해주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평가
응원하기
간단하게 해먹는 야매레시피 추천 좀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수정 보육교사입니다.간단하게 드실 수 있는 메뉴는 계란밥이 있습니다. 집에 마늘 갈아 놓은 게 있다면 먼저 기름을 두르고 마늘을 튀기듯이 구우셔서 마늘 기름을 빼주신 후에 밥을 넣고 비벼 주시면 됩니다. 밥에 고소한 마늘 향이 잘 베었다면 계란 2~3개 + 간장을 둘러서 잘 볶아 주시면 요리는 끝이 납니다. 기호에 따라 참기름을 두루셔서 김치+김과 함께 먹으면 10분이내에 먹을 수 있는 계란밥이 완성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아이들이랑 주말에 뭐하고 하고노세요?
안녕하세요. 이수정 보육교사입니다.아이들은 지루함을 많이 느끼지 않기 때문에 놀이터에서 놀거나 산책을 하는 것도 부족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놀이터는 신체 발달에 좋고 산책은 피톤치드 때문에 정서 안정에 도움이 되어 발달에서 도움이 됩니다. 다만, 아이가 부족해 한다면 키즈카페를 가시거나 어린이 도서관, 장남감 도서관에 가셔서 쉬는 시간을 가지셔도 좋고 주변에 피크닉을 가시는 것도 가끔은 괜찮다고 봅니다
평가
응원하기
내일은 다들 뭐 하고 노실 계획인지 알려 주세요
안녕하세요. 이수정 보육교사입니다.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취미생활을 만들어 보시면 좋습니다. 저희는 온 가족이 등산을 다니면서 정상에서 간식을 먹으면서 함께 땀을 흘리면 가족간의 애착도 유지 될 수 있어 좋은 취미생활이라고 봅니다. 요즘에는 날씨도 너무 좋고 나무와 꽃이 매우 이뻐서 등산하기 딱 좋은 시기 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초3. 아이가 친구와 함께 활동 하는 범위
안녕하세요. 이수정 보육교사입니다.지금 아이의 상태는 정상적인 상황이라고 봅니다. 원래 아이들이 어렸을 때는 규칙을 잘 지키게 하고 위험을 회피하도록 하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짜피 또래들과 함께 하면서 점차 규칙이 풀어지며 자유롭게 행동하는 경우가 되기 때문입니다. 다만 아이에게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행동만 정해주시면 될 것이라 봅니다. 위험한 장소는 절대 가지 않기, 불특정 다수에게 또는 대상 앞에서 욕설 금지, 돈 함부로 쓰지 않기 등 정확한 기준을 정해놓은 신 후에 나머지는 스스로 판단할 수 있게 해주시면 좋을 것이라 봅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