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스라엘 대 이란 언제쯤 평화가?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미국, 이스라엘 그리고 이란에 언제쯤 평화가 찾아오나에 대한 내용입니다.아쉽게도 현재 점점 더 점입가경에 빠져들고 있으며전쟁이 언제 종료가 될지 아무도 예측하기 힘든 상황입니다.최소 몇 주이고 길면 몇 개월도 넘을 수도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미 이란 전쟁은 언제끝나고 현재 상황은 어떤가요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미국 이란 전쟁은 언제 끝나나에 대한 내용입니다.미국은 처음에는 4주, 그 다음에는 8주, 지금은 언제 끝날지 모르겠다순으로 발표 내용이 바뀌고 있습니다.정확히 언제 끝날지 예상하기 힘들고 현재 상황도 날이 갈수록 악화되고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카타르가 lng를 안정적으로 공급하지 못하면 어떤 경제적 영향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카타르의 LNG 공급 차질에 대한 내용입니다.현재 뉴스에 따르면 카타르의 LNG 생산 시설 중에서 대략 17퍼센트가파괴 되어서 당분간 제대로 생산을 못해서이를 복구하는 기간이 무려 3-5년이라 공급에 차질이 있다는 발표를 했고이렇게 된다면 당장 LNG에 많은 의존을 하고 있는우리나라는 가스 가격이 상당히 올라서물가를 올리게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채택 받은 답변
평가
응원하기
미국이 지상군을 투입하게 될까요~~?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미국이 지상군을 투입하게 될까에 대한 내용입니다.예, 미사일이 정말 대단한 무기이기는 하지만전쟁의 승패를 결정하기 위해선결국은 지상군이 투입되어야 할 것입니다.다만, 미국은 지상군 투입으로 재미를 본 적이 없기에지상군 투입까지 갈지 미지수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현재 코스피의 대한 향후 전망에 대해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코스피의 향후 전망에 대한 내용입니다.일단, 미국-이란 전은 누가 정확하게 승리 패배가 모호한 전쟁으로 기록될 것이며이 전쟁이 얼마나 가느냐가 코스피가 다시 6,000 이상을갈 수 있냐 없냐를 결정할 것이라고 봅니다.
평가
응원하기
쿠팡과 쇼피파이 입점 방법을 알려 주세요?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해외 플랫폼인 쇼피에 입점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쇼피에 입점하시기 위해선 우선 사업자등록증을 준비해서 정보를 제출하시고 메인 계정을 생성해서 등록하고, 샵을 생성하시고,샵에 연동을 하시고, 한국 셀러센터 필수 세팅을 하시고,한국 셀러센터에 상품을 등록하시고, 마지막으로 자동 인큐베이션 입장을 하시면 됩니다.
평가
응원하기
가상화폐를 모아가는게 좋을까요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가상화폐 모으는 것에 대한 내용입니다.일단 잡코인은 절대 모으지 마시고우량 코인들이라면 분할 매수도 괜찮을 것입니다.단, 지금은 하락장이기 때문에 장기적인 호흡이 필요할 것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빗썸 중징계로 왜 신성이엔지가 수혜를 보고 있나요?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빗썸 중징계로 인해서 신성이엔지가 수혜를 보는 것에 대한 내용입니다.바로 빗썸은 업비트의 경쟁 상대이기 때문에빗썸이 중징계를 받게 되면 두나무가 좋고 두나무에 관련된 기업인신성이엔지가 수혜를 보는 것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ETF는 언제쯤 수익이 발생하나요??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ETF는 언제 수익이 나나에 대한 내용입니다.ETF 수익은 언제 ETF를 매수하셨냐, 어떤 종목인가 등에 따라서 매우 다릅니다.일단 계속해서 계획이 있으시다면 현재 마이너스라도 매집하시는 것이 좋지만그게 아니라면 현재 마이너스라면 계속 물을 타실 필요는 없을 것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해외주식 투자 관련 질문이에요(경험자 답변 요청)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질문해주신 해외 주식 투자에 대한 내용이니다.여러 배당 관련 주식들을 모으시게 되면 그래도 괜찮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데SPYM을 기준으로 보면 최근 14퍼센트 가량 수익을 보고 있고여기에 더해서 배당도 연에 1.2퍼센트 정도 수익이 된다고 합니다.
4.0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