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 프로필
프로필
답변
잉크
전체
의료상담
발가락 통증관련 궁금증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질문하신 내용으로 보아 골절이 의심됩니다.가까운 정형외과 방문해서 검사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평가
응원하기
코로나 두번 걸렸어요ㅜㅜ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 코로나 감염 후 완치가 되면 우리 몸에 자연항체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다만 이 항체도 3~6개월뒤에 소실됩니다. 이후에는 감염에 노출될 경우 재감염 될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또다른 돌연변이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재감염 될 수 있습니다. 증상은 감염된 사람의 평소 면역상태, 전신컨디션에 따라서 다릅니다. 상식적으로 건강한 사람이라면 증상이 나타나더라도 경미하게 나타나며 빠르게 회복되겠지요. 평소 규칙적인 운동과 균형적인 식습관이 중요하겠습니다.
엄지손가락에 뭔가 피부속에서 튀어나왔는데 ?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피부 안쪽 종양덩어리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양성 혹은 악성이며 가까운 정형외과 방문해서 검사받으세요.
임신부인데 초기에 커피는..마시면 안돼나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임신초기에는 카페인의 과도한 섭취는 기형을 유발할수도 있습니다.자제하시기 바랍니다..
몸에 여러군데 건선으로 인해 각질이 일어나고 간지러운데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건선은 만성적으로 관리해주어야 합니다.반드시 피부과 방문하셔서 꾸준히 치료 하시기 바랍니다.
질염 검사 안하고 약만 처방받을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기본적인 신체진찰은 해봐야 알수 있습니다.질염도 종류가 많습니다.가까운 산부인과 방문하시고 남의사가 부담스럽다면 여의사 진료 보십시오.
목을 뒤로 제쳤을때 아픈데,,어떻게 해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거북목, 일자목일 경우 주변 인대 근육이 과도한 긴장으로 인해서통증이 유발될수 있습니다.스트레칭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항문 주변의 약 1.5cm옆에 종기가 생겼는데. 항문외과를 가야하나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치질혹은 피지낭종일 가능성이 있어보입니다.가까운 외과 방문해서 치료 받으시기 바랍니다..
오른쪽 갈비뼈 통증 조치방법은 어떤걸까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갈비뼈 골절이 있을수도 있습니다.가까운 병원 방문하셔서 진단 받아보시고 무리한 활동은 하지 마십시오.
헬리코박터균 있는 사람들 처방받는약 비급여 뿐인가요?
안녕하세요. 김경태 의사입니다.헬리코박터 제균치료는 아직 건강보험 공단에서 급여로 인정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비급여로 처리됩니다.
1252
1253
1254
1255
1256
1257
1258
1259
1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