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쩐지애틋한래빗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케이크 시트를 유튜브 보고 만드려는데 오븐 틀이 없더라고라고요. 댜신 할 수 있는게 있을 까요?오븐 없어소 에어프라이기로 하려하는데 모양을 잡을 큰 틀이 없어서 구매하는 방법밖에는 없나요? 이미 재료 사논게 있어서 빨리 만들어야해서 급히 대신해서 쓸 수 있는 걸 찾고 있어요.
- 중학교 생활고민상담Q. 다들 교복 어떻게 입나요? 일주일에 두벌로 어떻게 입어야 할지 모르겠어요교복을 두벌 주문했는데 5일동안 어떻게 입어야할지 잘 모르겠어요... 돌려가며 입다가 빨래를 못 돌리게 되면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하나로 입기에는 겨울 땐 모르겠는데 여름에는 힘들거 같아서 .. 어떻게 하면 좋을 까요?
- 기타 노무상담고용·노동Q. 단임선생님에게 안전번호?를 받았는데 주말에도 열락 되나요?교복 문제로 열락을 해야하는데 안전번호로도 주말에 열락 가능하나요?---------------------------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제가 점점 회피성이 되어가는.거 같아여학교에서까지는 괜찮은데 집에 있으면 답답하고 기족들이랑 대화하는 것도 힘들어서 자꾸 방에 들어가 문을 잠그던지 대화를 지끄.끊어내려해요 어떻게 야할까요?
-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Q. 다이어트 하는데 식단을 우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운동은 일주일에 3번 정해서 친구랑 운동하는데 식단은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다이어트 하는 애들은 급식을 안 먹던데 저는 아침에 도시락을 싸올 시간이 안되거든여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학생 때 알바한다면 기간은 어느정도가 좋을까요?너무 짧게 집으면 뭔아 고용이 안 될거 같고 너무 길게하면 공부에 무리가 갈거 같아서.. 특히 시험기간이 걱정되서 그리고 몇학년 때 하는게 좋을까요? 1학년 때는 무리일까요?
- 생활꿀팁생활Q. 연유 유통기한이 7개월정도 지났는데 사용할 루 있나요?연우 유통기한이 25년 11월이에요. 한 7개월 정도 지났는데 먹어도 될끼요? 지금 요리하는데 연유가 필요해서 급하게 물어봐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고등학교 때 알바하시는지 않하시는지 궁금해여주변 고등 친구들은 알바 많이 하나요? 고등학교 알바를 하고 싶긴 힌데 그러다 성적이 떨어질 까 고민되기도 하고 알바랑 학업을 동시에 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긍금해여
- 중학교 생활고민상담Q. 여러분들은 아르바이트를 어떨 때 하는게 좋을 꺼 같나요?현제 중학생인데 만 16세를 넘지 않았어요. 근데 만 16세를 넘으면 알바를 하고 싶은데 부모님이 반대를 하셔서 어떻게 하면 설득할 수 있을까. 아니면 내가 정말 어리숙한 생각을 하고 있는 건가? 싶어서 다른 성인분들 생각이 궁금해요.
- 자산관리경제Q. 지금 중학생인데 성인 되서 독립하려면 지금부터 어느정도 모아야 할까요?지금도 돈을 모아서 170만원 정도 모았긴 했는데 독립하려면 무엇을 신경써야하고 어떤걸 알아봐야하는지 알고 싶어요. 성인되자 마자 독립하고 싶다는 건 욕심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