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젊은샴고양이
- 생활꿀팁생활Q. 오늘 생일인데 생일축하 한번씩만 해주세요ㅠㅠ어제 가족들 다 싸우고 너무 우울해서 펑펑울고 지금 눈 퉁퉁 부어있는 상태인데 오늘 생일이에요… 행복한 생일 보냈으면 좋겠어요,, 생일 축하 한번씩만 해주세요🥺🩷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고3인데 내일 학교 갈지 고민이 돼서요,,제가 고3이고 거의 정시파이터인데 제가 생리통이 정말 심하거든요… 그래서 내일이면 4일차인데 속이 자꾸 더부룩하고 변비때문에 똥도 안나오고 약을 먹어도 생리통도 심하고… 오늘도 생리통 꽤 심하고 식은땀도 엄청 났거든요그래서 금요일날 생리 첫날이어서 아파서 생리조퇴 냈고, 내일 6월 첫 시작인데 생결 쓸까요?ㅠㅠ 가기도 힘들고 너무 지쳐서요… 그리고 오늘 수학학원 갔는데 수학 선생님도 제가 너무 아파보였는지 내일 학원 하루 쉬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쉰김에 그냥 한꺼번에 쉬고싶어서요제가 결석을 잘안하는 편이고 생기부에 남는거 싫어서 인정 결석인 생결만 쓰거든요 그래서 항상 생리통 정말 심하거나 시험전날 공부하려고 쓰는데, 내일 쓰고 6월 말에 생리 터지면 어떡하죠… 7월 첫주가 시험이어서 7월 첫주 시험전날에 또 생결 쓰려고 하거든요,, 내일 생결 쓰는거 합리적일까요? 내일 쓸까요 말까요…? 자꾸 고민이 돼서요ㅠㅠ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엄마한테 배신감 느껴요 저 이제 어떡하죠…?안녕하세요 고3이고 수학학원은 많이 다녔지만 맞는 곳이 항상 없었어서(때리고, 못하면 갈굼) 수학이 너무 싫고 하는게 항상 두려웠어요그리고 한달전부터 동생이 자기 학원이 좋다고 계속 말하길래 다니기 시작했어요 제가 거의 수학이 노베인지라 부족해서 단체수업인데 저만 과외식으로 해주시기로 했는데요 물론 저만 과외식으로 하는게 아니라 2~3명정도 더 있대요근데 얼마전 중간고사가 끝나고 노동절에 4시간 수업하는데 어려운 부분을 해서 제가 엄청 어랴워하고 질문하시면 대답도 잘 못하고 막 머뭇거렸거든요,, 그러니까 왜 이쉬운걸 못하냐면서 이게 그렇게 어랴워? 뭐가 어랴워?!? 막 이러시고… 완전 저 주눅들게 하셨거든요 왜 이게 이런 원리냐고 질문하면 지금 너가 이걸 다 할시간이 부족하니까 걍 암기하라는건데 그걸 질문하면 어떡하냐고 하고,, 그거 때문에 집에와서 펑펑 울었거든요 선생님한테 깨지는것도 모잘라서 4시간동안 학원에 있고.. 거기다가 어린이날에는 저를 4시간 30분동안 수업을 들으라고 하셔서 진짜 이 악물고 수업 들었거든요… 그래서 아침부터 완전 예민한 상태였거든요 그래서 아침부터 엄청 엄마아짜한테 화내고 찡찡대고 그래서 아빠랑 싸우고 울고…그래서 엄마가 제가 너무 힘들어하니까 “내가 선생님한테 전화할거야!!! 엄마가 꼭 전화할게” 이랬거든요?!? “엄마 절대 전화하지마 나 싫어 하면 엄마랑 말 안할거야!!” 이랬거든요 근데 오늘 우연히 엄마 핸드폰을 봤는데 문자로 선생님이랑 통화한 내용이 있고 선생님이 막 죄송하고 감사하다고 신경써주겠다는 문자를 봤어요… 그리고 엄마는 저희 딸 칭찬도 많이 해주세요~ 오늘은 쉬운것만 했다고 하더라고요~ 막 이런말도 하고… 뭔가 괜히 엄마한테 배신감 느끼고 심장이 철렁했어요 괜히 선생님한테 제가 찡찡대고 화낸거 다 말한것 같고 제가 막 수학 힘들다고 말한거, 선생님이 저한테 화내신거, 제가 수학 너무 힘들다고 해서 아빠랑 싸운거 모조리 다 말한거 같아서 불안해요 선생님 얼굴 이제 어떻게 봐요?!? 저 너무 싫어요 너무 불편해요 이제…잘 생각해보면 선생님이 어린이날에 저한테 “힘들다고 너무 찌찡거리지 말고, 너가 찡찡거리면 엄마아빠도 같이 화나잖아 잘하고 있어 포기만 안하면 돼” 이런 말을 갑자기 왜 하시지? 이런 생각했었는데, 그게 엄마랑 통화하셔서 한건가 봐요 저 어떡해요 이제…?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고3 수학학원 계속 다니는게 맞을까요…?제가 수학을 늦게 시작해서 수학 모든 부분을 싹 다 돌려야 하거든요? 근데 그래서 원장쌤이랑 수업을 하는데 저보고 고2 수업들을때 같이 들으라는거예요 그래요 그런다고 치는데. 저보고 오늘 4시간 30분 수업을 들으래요 연강. 아니 어떻게 밥도 안먹고 10시 30분부터 3시까지 수업을 들으라고 해요? 이거 안내도 어제 해줬어요 지금 가야되는데 가기싫어요
- 생활꿀팁생활Q. 전화 문의했던 마트에서 다시 전화오는 경우??!요즘 촉촉한 초코칩 유행이잖아요ㅠㅠ 그래서 어제 하나로 마트에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없다고 했었거든요 근데 오늘 다시 전화가 왔더라고요 근데 제가 학원에 있느라 못받았는데 학원 끝나고 다시 걸어보니까 영업원?이 이미 영업종료라고 하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내일 다시 연락 준다고 하는데 왜 다시 전화가 온걸까요?? 기대해도 될까요??ㅠㅠ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고3 5월부터 공부 시작해도 안늦을까요?고3인데 5월부터 공부해도 평균 3까지 올릴수 있읆까요? 현재 국수가 거의 노베예요ㅠ 너무 걱정돼서요 위로랑 응원해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