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ㅏㅏㅏ아아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먼지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스트레스 때문인가요ㅠ토요일부터 아침에 뒷목이 뻐근하면서 컨디션이 갑지기 확 안 좋아졌는데 그 이후로 지금까지 계속 그래요 막 머리가 아프거나 엄청 어지러운 건 아니고 움직일 때 가끔 핑 돈다? 정도 느낌만 있어요 그리고 뒷머리가 무거운 느낌이 계속 하루종일 있어요 이거 왜 이런 건가요.. 생리하기 딱 일주일 전이긴 한데 그거 영향도 있을까요?
- 민사법률Q. 119에 잘못전화? 한 건가요???제 폰 기종은 아이폰 12미니인데 혹시 긴급전화 걸면통화기록에 남나요? 만약 잘못 걸은거면 형사처벌 받나요? 그 키패드 뜨고 통화 버튼? 그건 안 눌렀는데구럼 안 걸은 거겠죠?
- 피부과의료상담Q. 갑자기 궁금해진 건데요 답변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어릴 적에 수두나 수족구 앓은 적이 없으면 대상포진도 안 걸리나여? 아님 그냥 면역력이 떨어지면 아무 사람이나 다 걸릴 수 있나요?? 궁금합니다
- 생활꿀팁생활Q. 카톡 프로필이 안 보이다가 보여요??제가 동아리 단톡방에서 새로 친해진 친구가 있어서걔를 친추를 했는데 처음에는 그 대표 프로필이라 해야 하나? 그거만 뜨고 옛날에 해놓았던 프로필은 안 떴는데 어느 순간 걔 프로필을 보니 옛날에 했던 거까지 다 떴는데 걔가 저를 친추한 걸까요? 참고로 제일 최신 버전 카카오톡입니다
- 피부과의료상담Q. 복막염이 올까요?? 무섭네요…..제가 어제 배꼽에 있는 검은 때를 팠는데 오늘 약간 가려운데 그냥 접촉성 피부염일까요?? 아니면 감염이 되어서 가려운 걸까요???
- 치과의료상담Q. 입안에 검은 선 이거 뭘까요..??(사진 주의)사진에서 흰색으로 동그라미 친 곳에 얇게 검은 선이 생겼어요 딱히 아프지도 않고 거슬리지도 않아서 모르고 있었는데 저번주 양치할 때 보니까 있더라고요..지금 사진이 흐릿하긴 한데.. 저거 때문에 신경 쓰여요ㅠㅠ 딱히 아프지도 않아서 병원 가기도 애매하고..이거 뭘까요 심각한 건 아니겠죠..?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이거 무슨 두통인지 알려주세요 선생님들제가 감기를 최근에 앓았는데 그때 오른쪽 관자놀이 쪽에 욱씬거리는 두통이 와서 타이레놀 500 먹으니까 괜찮아졌어요 근데 그때 이후로 같은 자리가 약간 아픈듯 안 아픈듯 은은하게 아프다 그래야 하나?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는 정도까진 아니고 약간 신경 쓰인다? 정도의 두통인데 이거 감기 후유증인가요 아님다른 이유의 두통일까요? 병원 가기도 애매해서 여기에 물어봅니다..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긴장형 두통인가요 편두통인가요??어제 오후부터 머리가 서서히 아프기 시작했어요 위치는 오른쪽 관자놀이 주위였고요타이레놀 500 먹으니까 괜찮아지던데오늘도 약간 같은 부위가 아픈 거 같아요제가 지금 월경 중이긴 한데… 그것도 두통의 원인이 될까요??이거는 편두통인가요? 긴장성 두통인가요?
- 기타 의료상담의료상담Q. 상처에 강아지 침 괜찮은 건가요???오늘 강아지한테 간식을 주다가 강아지 침이 상처에 닿았는데요 언제 뉴스를 봤는데 상처에 들어간 강아지 침 때문에 사지절단 했단 얘기를 들어서 지금 너무 무서워요ㅠㅠ 혹시 몰라서 오자마자 손도 비누로 빡빡 씻고 손소독제도 바르고 상처 부위에 항생제 연고도 발랐는데 앞으로도 괜찮겠죠..? 아직은 붓거나 화끈거리거나 그런 건 없습니다..
- 이비인후과의료상담Q. 귀에 벌레 들어갔다가 빠진 건가요??아까 잠깐 귀에 벌레가 들어가서 귀에서 파닥파닥 소리가 났는데요 귀를 밖으로 탈탈 털어내니까 벌레가 빠진건지 날개파닥이는 소리는 안 들리는데 벌레가 자기 혼자 빠진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