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119에 잘못전화? 한 건가요???

제 폰 기종은 아이폰 12미니인데 혹시 긴급전화 걸면

통화기록에 남나요? 만약 잘못 걸은거면 형사처벌 받나요? 그 키패드 뜨고 통화 버튼? 그건 안 눌렀는데

구럼 안 걸은 거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긴급 전화에 대해서는 기록이 남습니다만 본인이 반복하여 연락을 하는 게 아니면 단순 실수 일 회만으로 처벌 대상이 되지는 않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