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법률
와ㅏㅏㅏ아아
제 폰 기종은 아이폰 12미니인데 혹시 긴급전화 걸면
통화기록에 남나요? 만약 잘못 걸은거면 형사처벌 받나요? 그 키패드 뜨고 통화 버튼? 그건 안 눌렀는데
구럼 안 걸은 거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길한솔 변호사
공동법률사무소 한뜰
∙
안녕하세요. 길한솔 변호사입니다.
긴급 전화에 대해서는 기록이 남습니다만 본인이 반복하여 연락을 하는 게 아니면 단순 실수 일 회만으로 처벌 대상이 되지는 않습니다 이상입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