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12대 중과실 교통사고 관련하여 조언을 구합니다저는 오토바이를 타고 배달을 하는 사람입니다지금까지 위반사례 같은거 없었고요운전 경력은 2년정도 됩니다시내에서 주행을 하다가 신호등 없는 횡단보도를 건너는 보행자를 치게 되었습니다제 속도는 50키로 였고 피해자는 저와 3미터 정도 되는 거리에서 횡단보도로 진입 하였습니다진입하고 저와 충돌하기 까지 3초 였습니다 나름 피한다고 핸들을 틀었는데 배달통에 피해자가 부딪혔고 뒤로 넘어지면서 요추와 갈비뼈가 골절되셨습니다 사고 직후 바로 구급차와 경찰차를 불러 피해자를 이송 경찰관님껜 블박 영상 제출과 신고접수를 직접했으며 배달 공제조합 보험으로 바로 보험접수 해 드렸습니다현재 보험은 공제종합보험만 가입되어 있고 운전자 보험은 가입되어 있지 않습니다블박에는 시간과 제 실제 속도가 나와 있습니다추후에 괜찮은지 피해자 분께 연락 몇번 드렸고골절이긴하나 수술할 정도는 아니셔서 입원해서 치료중이시라고 합니다전치 12주 정도 나올거 같다고 하셨고요상대쪽은 법무법인으로 넘기셨다고 하십니다음주나 무면허 아니였으며 12대 중과실이라 경찰조사를 마치고 검찰에 송치된 상황입니다형사합의 가능하면 보고싶지만 제가 돈이 많이 없어서 합의도 못보는거 아닌가 걱정되기도 합니다..이렇게 사고난 경우가 처음이라 제가 어떻게 무엇을 하여야 하는지 조언을 얻고자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