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자발적인포도잼
- 헬스스포츠·운동Q. 헬스장 운동기구 어느정도 이용해야 민폐아닐까헬스장에서 운동히는데 제가 다니는 곳이 좀 옛날 헬스장이라 기구가 별로 없어요 사람도 많은 편은 아닌데 유산소기구 말고는 다 하나씩 밖에 없어서 가끔 운동하다가도 내가 너무 오래붙잡고 있나..? 생각이 들어서 많으면 12세트 하는데 4세트씩 끊어서 다른기구를 써야할지 아니면 몇분까지는 괜찮은지 알고싶어요
-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Q. 인바디되는 체중계 무기질 적음 뜨는데 어떻게 올리죠다이어트 하려고 체성분 측정되는 체중계사고 먀일 아침 공복에 몸무계 측정하는데 전체적으로 조금씩 빠지는데 빨간불 뜬건 복부비만 밖에 없었거든요? 근데 무기질은 매일 0.01씩 빠지더니 오르는 일은 없고 계속 숫자 줄어들다가 적음 표시 뜨는데 떠도 이게 무기질이 좀 생활에 어떤 불편을 주는지 어느정도여야 병원에 갈 정도로 심각한건지 가늠이 안되여 그리고 어떻게 생활습관을 개선해야할지도 모르겠어서 조언 구해요!
-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Q. 곰팡이난 거 먹어도 괜찮을 수 있나요?아침에 일어나서 불끈 상태에서 안경 안끼고 형체만 보고 에그파이 한입 먹었는데 자세히 보니 곰팡났더라고요 버리긴했는데 뭔가 아쉬워서 일주일 전에 먹고 남긴 마라샹궈 데워 먹고 우유 먹었는데 제가 사실 마라샹궈도 먹으면 배탈이 좀 나거든요? 배가 아프면 둘 중 원인이 뭔지 가늠이 안되는데 곰팡난거랑 자극적인 거 먹어서 배탈난 거 차이 있을까요?? 약간 배가 살살 아픈 거 같기도 하고..
- 재활·물리치료의료상담Q. 허리디스크 터진 친구한테 도움될만한 선물친구가 허리가 갑자기 너무 아파져서 응급실 갔는데 카테터시술?을 해야한다고 하고 입원했는데 제가 일을 못 빼서 병문안을 못가는데 도움될만한 선물 뭐가 있을까요..?
-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Q. 인바디되는 체중계 샀는데 정확한가?앳플리 T8 어플 연동되는 체중계 샀어요 원리는 모르겠는데 연동되는 어플로 체지방량 근육등 알아볼 수 있다더군요 근데 이게 정확한지 잘 모르겠어요 이 제품 아시는분 있음 알려주세요!
- 생활꿀팁생활Q. 뭐 먹을지 고민 배달 두번해도 되려나?망고치즈큐브 요거트 아이스크림치즈케이크새우샥슈카프렌치토스트소금빵 + 생크림마라샹궈위에 두집은 가게 이름만 다르고 같은 곳이고마라샹궈만 딴집뭐먹지 단 것도 먹고싶고 짠 것도 먹고싶다
- 생활꿀팁생활Q. 꿈 꾸고 기분이 안 좋음 털어버리는 법 있을까요옛날에 동생 때문에 힘든 일이 있었는데 오늘 동생이 오랜만에 집에 와요 그래서 그런지 꿈에도 나왔어요 꿈에서는 항상 날 괴롭히는데 암튼 꿈에서만 깨면 감정이 밀려와서 눈물이 계속 나요이 감정을 삭이고싶고 신경 안쓰고 싶은데 무슨 방법 없을까요
- 웹툰·웹소설방송·미디어Q. 웹툰이나 소설 재밌는 거 추천해주세요여자고 일단 웹툰은 볼만한 거 거의 다 봐서 흔한 거 ㄴㄴ 로판 중세로판 질림 약간 변주를 준 건 ㄱㅊ 현판 판타지 무협로판 살짝무서운 거 서바이벌 좋음 남성향 웹툰이라도 전독시같은 느낌 좋음아마 소설 쪽이 대부분 못 본게 많을텐데 신박한 소재에 로판이나 에스퍼가이드물이나 걍 각성자능력물 패러디 소설도 좋아함
- 기타 약료상담약·영양제Q. 입병 나서 먹을 때마다 아프다 언제 사라지나입병 났는데 며칠째 나을 기미가 안 보임 빨간 거 먹으면 스치기만해도 너무 아픔 신 것도ㅠㅠㅠ어케 해야 하나요ㅠㅠ맛있는 걸 맛있게 못 먹음 ㅠㅠㅠㅠㅠ
- 헬스스포츠·운동Q. 스쿼트 300개 시키는 트레이너 이렇게해도 될까제 얘기는 아니고 릴스로 우연히 봤는데여성분이 썰로 들려주는데 스쿼트 200개 하고 끝났는데 트레이너가 100개 더 시킴 이미 하체가 탈탈 털리고 더는 못 하겠어서 끝내고 가려는데 트레이너가 막으면서 뭐라뭐라하는 이야기였는데 의견이 갈리더라고요좋운 트레이너다 자기는 이틀차에 500갸 시킨다는 댓글도 있고 어떤사람은 너무하다 갯수만 채우려고하냐 등등저는 그냥 옳고 틀리고 떠나서 스쿼트 저렇게 많이 해본적도 없어서 저게 가능한가 싶은데 일단 되니까 트레이너분이 시킨걸텐데 바른 자세로 스쿼트를 고반복300개를 한다해도 개인 역량을 보고 시키는 거겠죠…? 저는 피티없이 혼자 운동하는데 제가 원하는 운동효과가 있으면 시도해볼까 해요 근데 저 스쿼트 운동효과가 근육 커지는 거면 별로인데..그냥 탄탄한데 슬림해지는 방향 맞을까여 하다가 부상입을까 걱정되기도해요..운동효과와 갯수 적당량…? 조언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