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헬스장 운동기구 어느정도 이용해야 민폐아닐까
헬스장에서 운동히는데 제가 다니는 곳이 좀 옛날 헬스장이라 기구가 별로 없어요 사람도 많은 편은 아닌데 유산소기구 말고는 다 하나씩 밖에 없어서 가끔 운동하다가도 내가 너무 오래붙잡고 있나..? 생각이 들어서 많으면 12세트 하는데 4세트씩 끊어서 다른기구를 써야할지 아니면 몇분까지는 괜찮은지 알고싶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스포츠·운동
헬스장에서 운동히는데 제가 다니는 곳이 좀 옛날 헬스장이라 기구가 별로 없어요 사람도 많은 편은 아닌데 유산소기구 말고는 다 하나씩 밖에 없어서 가끔 운동하다가도 내가 너무 오래붙잡고 있나..? 생각이 들어서 많으면 12세트 하는데 4세트씩 끊어서 다른기구를 써야할지 아니면 몇분까지는 괜찮은지 알고싶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