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인바디되는 체중계 무기질 적음 뜨는데 어떻게 올리죠
다이어트 하려고 체성분 측정되는 체중계사고 먀일 아침 공복에 몸무계 측정하는데 전체적으로 조금씩 빠지는데 빨간불 뜬건 복부비만 밖에 없었거든요? 근데 무기질은 매일 0.01씩 빠지더니 오르는 일은 없고 계속 숫자 줄어들다가 적음 표시 뜨는데 떠도 이게 무기질이 좀 생활에 어떤 불편을 주는지 어느정도여야 병원에 갈 정도로 심각한건지 가늠이 안되여 그리고 어떻게 생활습관을 개선해야할지도 모르겠어서 조언 구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