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으로빵터지는말
- 재활·물리치료의료상담Q. 빨리 주짓수하고 싶어요 너무 스트레스받아요..전십자인대 재건이랑 반월상연골 파열 봉합수술을 1월26일에 하였는데요 지금은 근력도 조금씩 돌아오고있어요 레그익스텐션이랑 덤벨레그컬 루마니안데드리프트 브릿지정도하는데요 주5일 헬스장가는데 그때마다 매일 해야할까요 아 자전거도 헬스끝나고 15분정도타요 74키로에서 85까지 쪄서 다이어트도 하면서 재활에 집중하고있어요 언제쯤 주짓수를 할수있을까요 그리고 하면 좋은 운동추천해주세요 의사선생님이 런지랑 스쿼트를 계속하지말라는데 말은 들을건데 이제 오고싶으면 오라해서 어떻게 검사해야할지도 모르겠고 그냥 빨리 주짓수를 복귀하고 싶어요 근력도 빨리 돌아오면 좋겠어요 조언주세요..
- 정형외과의료상담Q. 오늘 병원가서 무릎에 피찬거 뺐는데요1월26일에 반월상연골봉합 전방십자인대 재건을 하는 수술을 했는데요 그저께 무릎이 부어서 오늘 병원가보니까 무릎에 물뺀다고 해서 뺐는데 피가 나와서 어떻게 해야할까요 근력도 의사선생님 말로는 엄청 안좋다고 하셨어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 정형외과의료상담Q. 수술한 무릎이 부었는데 어떻게해야할까요1월26일 반월상연골봉합 십자인대 재건했난데요 오늘 갑자기 밤에 무릎이 부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스쿼트 조금했는데 확 부어서 방법을 모르겠어요
- 기타 스포츠스포츠·운동Q. 십자인대 반월상연골 수술후 주짓수복귀1월26일에 전방십자인대 재건이랑 반월상연골 파열 봉합수술했는데요 보호대는 4월20일에 풀었고 언제쯤 주짓수 복귀하는게 좋나요?
- 정형외과의료상담Q. 전반십자인대 반월상연골 파열 수술 후 스쿼트전방십자인대랑 반월상연골파열을 수술했는데요 인대 재건하고 연골은 봉합했어요 1월26일에 수술했고 4월20일에 보호대 풀었는데요 의사선생님한테 스쿼트나 런지 언제해도되는지 물어봤는데요 스쿼트랑 런지는 안하는게 좋다고 하셨는데 평생인가요? 그리고 이번주에 오래달리기 있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