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굳센야채김밥
- 치과의료상담Q. 제 치열이 교정을 꼭 해야하는 치열인지 궁금합니당전에 치과에 상담갔을때 부정교합은 아니라고 하셨고 교정상담으로 다른 치과 한군데를 갔었는데 4개를 발치를 해야된다고 해서 그 당시에는 너무 무서워서 안 했었거든요.. 근데 최근들어 웃는데 신경쓰이고 그래서 여러군데 상담을 가볼까하는데 발치해야된다그러면 굳이 안 하고 싶기도하고.. 전문가님들이 보시기엔 어떤가요??앞니 두개만 좀 뻐드러져있는 거 같고 그 중 오른쪽앞니가 더 뒤틀려있어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피부과의료상담Q. 코랑 나비존 모공 관리 방법이 궁금합니당제가 화장하고 나가는 날에는 아침에 클렌징오일로 롤링하고 물 묻혀서 유화시키는 코팩을 하고 있는데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나비존 모공이 전보다 더 잘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올리브영에서 파는 모공패드를 써보려고 하는데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다른 도움이 될만한 방안이 있을까요?? 코팩을 거의 매일 하는데 그런 패드를 쓴다고 해서 도움이 될지도 궁금합니다
- 치과의료상담Q. 아래 송곳니쪽 잇몸이 많이 내려가있는 상태인가요?제목 그대로 밑에 가운데 4개 양옆으로 송곳니? 부분에 잇몸이 다른 치아보다 좀 내려가 보이는 거 같아서 질문 드립니다. 만약 그렇다면 어떻게 고쳐야 할까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치과의료상담Q. 치열이 이렇게 되어있는데 앞니부분교정 가능할까요?제목 그대로 사진은 제 치열인데 앞니만 부분교정이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자세한 건 내원해봐야 알겠지만 예전에 치과 갔을때 부정교합은 아닌데 미용상 하고싶으면 교정 하라고 하셨거든요 만약 한다면 인비절라인이나 설측교정으로 안 보이게 하고싶은데 가능할까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치과의료상담Q. 치아랑 어금니 경계에 골이 있는데 커졌다 작아졌다 해요사진처럼 이랑 잇몸 사이에 골이 있는데 치과에 가보니 사랑니 나오는 자리라고 하시더라고요. 근데 얼마전까진 저정도 크기였는데 오늘 아침에 보니까 완전 오므라들어서 저 골이 아예 없어져 있고 치아랑 잇몸이랑 붙어있길래 없어진 줄 알았는데 밤에 워터픽을 하고나니까 저 골이 다시 생겨있어요. 상관 없는 건가요?? 아니면 워터픽을 하지 말아야 될까요?? 저 골에 음식물이 낄까봐 하는 건데 오늘 아침처럼 아예 골이 없으니까 음식물도 안 껴있더라고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치과의료상담Q. 잇몸 구멍에 대해서..(전에 글 올림)전에 이렇게 글을 올린 적이 있는데 이 후에 치과에 가니 의사선생님은 저 구멍에 대해서는 별말 안 하셨고 그냥 간호사선생님께서 잇몸에 골이 생겨서 잇몸염증이 계속 생기면 사랑니를 발치하는게 나을거같다 라고 하셨습니다. 근데 시간이 지나면서 저 구멍이 줄어드는 거 같았는데 요즘 잇몸염증때문에 치아관리를 하고자 워터픽을 사용중인데 물줄기때문인지 워터픽을 하고 난 직후에는 저 구멍이 다시 좀 커져있더라고요. 상관 없는걸까요?? 아니면 워터픽 말고 가글을 하는게 나을까요?! 저쪽에 음식물이 낄거같긴해서 칫솔질 말고도 뭘 더 하고싶긴 한데..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치과의료상담Q. 잇몸이 이만큼 부었는데 치과에 가봐야 할까요??이렇게 부은지는 한 일주일 정도 된거같아요 원래는 볼쪽잇몸을 밥먹으면서 씹거나 이러면서 그쪽만 부었는데 이렇게 치아쪽잇몸이 부은게처음이에요. 치과를 가보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잇몸염증연고? 이런거 바르면서 기다려보는게 좋을까요?원인이 뭘까요?? 사랑니랑도 관련이 있나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치과의료상담Q. 어금니 바깥 쪽 잇몸에 구멍 같은 게 났어요한 3일전부터 젤 안쪽 어금니 잇몸이 부어서 아팠었습니다. 예전에는 항상 밥 먹다가 볼 안쪽 잇몸을 씹어서 아팠었는데 치아쪽이 아픈 건 처음이라 혹시 사랑니 때문인가 하면서 타이레놀 먹고 지내다가 오늘 거울을 봤는데 아픈 잇몸쪽에 있는 어금니 옆에 흰색 딱딱한 게 보여서 사랑니인지 치석인지 몰라 칫솔로 살살 해보니까 아주 작은 딱딱한 흰색 덩어리로 두개가 빼졌는데 냄새도 좀 나는 걸로 봐서 음식물이 아니라 치석..? 같다고 생각했어요 근데 빼고 난 자리(잇몸)에 구멍이 생겼는데 단순히 치석을 빼내서 생긴 구멍일까요?? 그럼 잇몸염증도 이거랑 관련이 있었을까요??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피부과의료상담Q. 바디 여드름 색소침착 없애는 법!!!!예전에 등드름이 났다가 그게 없어지면서 색소침착이 생겼길래 그거 없애주는 바디미스트를 뿌렸더니 없어진 적이 있는데요 엉덩이에도 비슷한 게 생겼는데 같은 바디 미스트를 뿌려도 될까요? 근데 예전에 등에는 만지면 피지같은게 만져져서 그게 없어지면서 그 자리에 색소침착이 생긴거같은데 엉덩이에는 피지같은게 없었는데 보니까 색소침착이 있어서요 등이랑 같은 걸까요?? 바디 미스트 뿌려서 없어지는 거라면 어떤 성분이 들어있는 미스트를 선택해야 할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근데 만약 색소침착이 아니라면 뭘까요..
- 치과의료상담Q. 교정말고 다른 방법이 있는지 궁금해요 ㅠ살짝 돌출이 있기도 하고 지금 가장 신경쓰이는 부분은 앞니 두개 중 하나가 뻐드렁니처럼 삐뚤어져서 웃을때 환하게 못 웃겠어요 예전에 어렸을때 치과에서 상담받았을때는 미용목적이 아니면 굳이 교정 안 해도 된다고 하셨는데 만약 교정할거면 제 생각엔 부분교정말고 전체교정을 해야할 거 같은데 그러면 비용이랑 시간이 많이 들어서 고민이에요.. 라미네이트도 생각해봤는데 치아삭제가 많이 될 것 같아서 추후를 봤을 때 이가 많이 약해질 거 같더라고요.. 교정밖에 방법이 없을까요? 요즘 앞니만도 교정 많이 하던데 이런 경우는 이가 벌어져서 이 사이 공간이 있거나 치열이 그렇게 심하지 않은 경우겠죠..?저는 밑에서 이 하고 웃고 찍으면 앞니 하나가 들려있는 거 처럼 삐뚤어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