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아랑 어금니 경계에 골이 있는데 커졌다 작아졌다 해요
사진처럼 이랑 잇몸 사이에 골이 있는데 치과에 가보니 사랑니 나오는 자리라고 하시더라고요. 근데 얼마전까진 저정도 크기였는데 오늘 아침에 보니까 완전 오므라들어서 저 골이 아예 없어져 있고 치아랑 잇몸이랑 붙어있길래 없어진 줄 알았는데 밤에 워터픽을 하고나니까 저 골이 다시 생겨있어요. 상관 없는 건가요?? 아니면 워터픽을 하지 말아야 될까요?? 저 골에 음식물이 낄까봐 하는 건데 오늘 아침처럼 아예 골이 없으니까 음식물도 안 껴있더라고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