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부른돼지가낫더라
- 생활꿀팁생활Q. 로게인폼이나 미녹시딜 쓰시는분 계신가요?로게인폼 쓰고 있는데 여건상 저녁에 한번만 쓸수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로게인폼 3통을 거의 8개월째 쓰고있는거 같은데 이렇게 사용해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그리고 뭔가 3통 다 쓸때 쯤인데도 머리가 나는 것 같기는 커녕 더 빠진 느낌이네요..이게 양을 소량씩 써서 이제야 쉐딩현상이 나타나는 건가 싶기도 하고..로게인폼이나 미녹시딜 효과 보신 분들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 기타 약료상담약·영양제Q. 개봉(?)한 로게인폼은 사용기한이 어떻게 되나요?사용기한은 2028년 1월이라고 적혀있긴한데제가 하루에 한번만 사용하고 있어서 사용한지 3달 정도 지난 것 같습니다.쓰기 시작한 이후에는 몇개월 이내까지 써야된다거나 그런게 있나요?그리고 보관은 화장실에 해도 되나요? 아니면 냉장고에 넣어놔야 하나요?
-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Q. 살 빼려면 아침을 먹어야 한다 vs 아니다체중 관리를 하려고 하는데,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아침을 먹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1일2끼 간헐적 단식을 하는 것이 좋을까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전국 순환 근무하고 계시는 분에게 질문드립니다.보통 중앙 공기업이나 국가직 공무원은 몇 년을 주기로 전국 순환한다고 알고 있습니다.이게 혼자일 때는 어찌저찌 버틴다고 해도, 만약 결혼을 한다면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현재 전국 순환 근무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추천하는지 안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서울·수도권여행Q. 인천에서 진행되는 유명한 관광 행사는?인천에서 진행되는 유명한 관광행사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이벤트라던가 축제 등 아무거나 상관 없습니다. 또 요즘 인천에서 인기있는 관광지나 핫플레이스는 어디인가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라섹 or 라식 하신분들 추천하시나요?평소엔 렌즈나 안경끼고 있습니다.시간 날 때 라섹이나 라식을 할까 고민 중인데 부작용 같은게 있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눈 한 쪽이 난시가 심해서 더 고민입니다.혹시 라식이나 라섹 하신 분들 중에 부작용 겪은 적 있나요? 추천하시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JPT 750점 이상 맞기 어렵나요?JPT 750점 이상을 따야돼서 한달 후 시험으로 접수했습니다. 듣기는 잘하지만, 독해가 문제입니다.4-5년 전에 121점으로 JLPT N1을 따긴 했습니다만, 그때도 듣기와 문법에서 고득점 맞아서 합격했어요.JPT 750 이상 맞으려면 공부에 시간을 어느정도 투자해야 할까요?
- 휴일·휴가고용·노동Q. 주4.5일 근무제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정부가 주 4.5일 근무제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근데 일반 9to6 회사원이 아닌 스케쥴 근무를 하는 직렬(특히 세관직 공무원, 코레일 역무원 등 공직자)은 해당이 안되는건가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40-50대에 퇴직하면 어떤 길로 가시나요?사기업 다니시는 분들은 보통 40-50대에 권고사직(?) 당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보통 40-50대에 퇴직하고나서는 어떤 커리어로 나아가나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사기업 다니면 보통 언제쯤 퇴직하나요?요즘 뉴스 같은 것 보면 30~40대 대상으로도 희망퇴직 진행한다는 회사가 꽤 있더라구요. 아마 AI 등 산업이 바뀌면서 그러는 것 같기도 합니다.그래서 그런데, 보통 사기업 다니면 퇴직하는 나이대는 언제쯤인가요? 미래로 갈수록 점점 줄어들 가능성이 있다고 보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