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배부른돼지가낫더라
로게인폼 쓰고 있는데 여건상 저녁에 한번만 쓸수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로게인폼 3통을 거의 8개월째 쓰고있는거 같은데 이렇게 사용해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뭔가 3통 다 쓸때 쯤인데도 머리가 나는 것 같기는 커녕 더 빠진 느낌이네요..
이게 양을 소량씩 써서 이제야 쉐딩현상이 나타나는 건가 싶기도 하고..
로게인폼이나 미녹시딜 효과 보신 분들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확실히엄준한앵무새
그게무엇인지 혹시 알려주실수있을까요? 화장품인가요? 운동인가? 게시물 하신분이 알려주셨스면합니다. 혹시 브랜드인가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