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게인폼이나 미녹시딜 쓰시는분 계신가요?

로게인폼 쓰고 있는데 여건상 저녁에 한번만 쓸수밖에 없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로게인폼 3통을 거의 8개월째 쓰고있는거 같은데 이렇게 사용해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뭔가 3통 다 쓸때 쯤인데도 머리가 나는 것 같기는 커녕 더 빠진 느낌이네요..

이게 양을 소량씩 써서 이제야 쉐딩현상이 나타나는 건가 싶기도 하고..

로게인폼이나 미녹시딜 효과 보신 분들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게무엇인지 혹시 알려주실수있을까요? 화장품인가요? 운동인가? 게시물 하신분이 알려주셨스면합니다. 혹시 브랜드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