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배부른돼지가낫더라
보통 중앙 공기업이나 국가직 공무원은 몇 년을 주기로 전국 순환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이게 혼자일 때는 어찌저찌 버틴다고 해도, 만약 결혼을 한다면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현재 전국 순환 근무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추천하는지 안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귀여운소쩍새254
결혼도 그렇고 특히 자녀가 있으면 좀 많이 힘들긴 합니다
아이가 어릴땐 같이 움직이는게 좋구요
아이가 학교에 가면 나머지 가족은 정착하고 주말부부로 지내는게 가장 베스트입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