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형지니지니

형지니지니

  • 재산범죄법률
    1일 전
    Q. 경찰서 사기죄 고소 가능한가요? 누가 알려주세용같이 일했던 형한테 돈 빌려줬는데 그 형이 계좌로 안보내고 그 형의 동생 계좌로 150 보내줬습니다그리고 조만간 준다고 약속 하였고 이제 달라고 연락했더니 배째라고 신고하라고 했습니다 입출금 내역 빌려준 형의 민증 사진 통화내역 전부 가지고 있습니다. 이거 경찰서 가서 사기죄로 고소 가능한가요?
  • 재산범죄법률
    26.06.18
    Q. 돈 빌렸는데 직접 고소 방범 알려주실뿐?아는형한테 돈 좀 빌려줬는데 돈 없다고 그냥 신고 하라고 했는데 이런 경우 처음이여서 직접 고소 하는 방법 알려주실 착한 귀인 찾습니다 ㅠㅠ
  • 민사법률
    26.06.14
    Q. 돈 빌려줬는데 그냥 소송 하라고 하시네요2달전에 아는형이 어머니 병원비 때문에 170만원 빌려줬는데 지금 저도 이사 가야되서 돈 필요하다고 말에 달라고 하니깐 그냥 돈없다고 소송 하라고 하네요 이럴때 어떻게 해야되나요? 참고로 이체 내역 통화 녹음 문자 내용 있습니다.
전문가 신청하기
아하 전문가 신청하기더 많은 수익을 가져가세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