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니지니
- 재산범죄법률Q. 경찰서 사기죄 고소 가능한가요? 누가 알려주세용같이 일했던 형한테 돈 빌려줬는데 그 형이 계좌로 안보내고 그 형의 동생 계좌로 150 보내줬습니다그리고 조만간 준다고 약속 하였고 이제 달라고 연락했더니 배째라고 신고하라고 했습니다 입출금 내역 빌려준 형의 민증 사진 통화내역 전부 가지고 있습니다. 이거 경찰서 가서 사기죄로 고소 가능한가요?
- 재산범죄법률Q. 돈 빌렸는데 직접 고소 방범 알려주실뿐?아는형한테 돈 좀 빌려줬는데 돈 없다고 그냥 신고 하라고 했는데 이런 경우 처음이여서 직접 고소 하는 방법 알려주실 착한 귀인 찾습니다 ㅠㅠ
- 민사법률Q. 돈 빌려줬는데 그냥 소송 하라고 하시네요2달전에 아는형이 어머니 병원비 때문에 170만원 빌려줬는데 지금 저도 이사 가야되서 돈 필요하다고 말에 달라고 하니깐 그냥 돈없다고 소송 하라고 하네요 이럴때 어떻게 해야되나요? 참고로 이체 내역 통화 녹음 문자 내용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