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같이개방적인불가사리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고1되면서 할것도 많아지고 바빠진거 같아요ㅠㅠ고1 되니까 수행평가도 몇십개씩 있고 그냥 개별시험은 제가 못해도 괜찮은데 학교에서 모둠평가는 다 잘해야해서 불안한데 잘못하겟어요ㅠ
- 웹툰·웹소설방송·미디어Q. 웹툰에다가 돈을 너무 많이쓴다는데ㅜㅠ제가 웹툰을 많이보는데 약간 그럴때 있잖아요 너무 궁금해서 미리보고싶을때 그래서 제가 웹툰에다가 돈을 좀 많이 썻는데 그걸 듣고나서 이제는 계좌로 용돈을 안주시는데 어떡하져ㅠㅠ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3년째 좋아하는 남자애 짝사랑 포기해야하나요안녕하세요 고1여자입니다 중2때 처음으로 같은반이되고 첫눈에 반해서 지금3년동안 좋아하고 있습니다. 그 남자애는 친화력이 좋아 모든애들한테 잘해주는데 저는 약간 어색해서 친한애들하고만 놉니다 그러다가 중3 마지막때 인스타로 맞팔하고 친해지자 해서 좋다고하고 친해졋습니다 근데 걔 에스크를 보니까 이상형이 저랑 완전 반대더라고요 그리고 걔 스토리에는 이상형이랑 비슷한 여자애가 자주 보이더라고요 근데 저랑 그 여자애랑 남자애 3명이서 같은학교가 됫는데 이대로 마음 접어야 하나요 아니면 고백해봐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