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초코소금빵
- 내과의료상담Q. 몬스터/핫식스 에너지 음료 먹어도 괜찮나요??안녕하세요 중3여자 입니다우선 몸무게가 34키로고 기립성저혈압이있습니다.심장은 그렇게 강하지도않구요그런제가 몬스터같은 에너지 음료를 먹어도 괜찮을까요??355ml에 카페인 함량이 100ml인데 제 몸무게 기준으로 환산해보면 85ml가 적당 섭취량이구요제가 궁금한건1.다 마셨을때 심장에 무리가가나요?(안좋은 증상같은거 나타나는지)2.1주일에 2~4번 섭취 정도는 괜찮나요??3.막 뉴스보면 젊은 층들이 음료때문에돌연사하는 일들이 많은데 괜찮겠져?4.카페인 거의 섭취안하는 상태에서는 괜찮나요?5.제 섭취량 15ml조금 넘기는데 괜찮나요??너무 먹고싶은데 건강에 안좋을까봐 걱정이여서요..
- 치과의료상담Q. 잇몸 통증후 색변함왜그럴까료???안녕하세요몇일전부터 양치할때 피나고 아파서 봤더니 잇몸이랑 치아가 붙어있어야하잖아요?근데 미세하게 떨어져있고 잇몸이 기분탓인지 모르겠는데 조금 내려간거같고요….음식먹을때 아프고 자극되면 욱신욱신아파서요…색이 저렇게변했는데 왜그런지요…그리고 푹 파인부분?저기가 하얘요수요일날 치과갈건데 치아가 흔들리진안ㄹ겠죠?!이미지가 포함된 질문이에요.
- 생활꿀팁생활Q. 그 외국 노래중에 데인져슬리 하는 노래잇지않나요??그 찰리푸스씬가 그분노랜가요???막 알러뷰알러뷰 데인져쓸리 히히히ㅣ이잉히ㅣ히이~오나우 알러뷰 데인져쓸리 이러자나요…데인져쓸리 맞나요??
- 신경과·신경외과의료상담Q. 목꺾은후 피부 겉과 안쪽 쓰라림 이유??말그대로 공부하다 목꺾었는데 갑자기 팽팽한느낌들더니 1~2분후 피부 겉과안이 쓰라려요 왜그런거죠..?자주 목꺾는 습관이 있고 한번꺾으면 따다다다다ㅏㄷㄱ닥이러면서 소리가 많이나는데 안좋은건가요…?습관도 안좋나요..?
- 중학교 생활고민상담Q. 저에겐 정말 매우 아주 심각한 고민이 하나있습니다안녕하세요올해 중3인데요 내년엔 고1이되구요…제 고민은 조금 그렇지만 ㄱㅅ이 매우매우 작다는 것입니다…근데 제가 뚱뚱한게 아니라 말라서 그런것같거든요??지금 저 나이에 체중이 34kg나갑니다…말랐다기보단 너무 심각하게 말라서 딱붙는거 입으면 가슴이 너무 없어서 문제고 주변이 말라서 좋겠다는 말을 들어도 저는 살이 찌고싶어서 그말을 들어도 썩 좋진않구요…저도 노출이 조금이라도 있거나 몸매를 드러내는 옷을 입고 싶은데 너무 작아서 자신감이없어요…친구한명은 장난으로 만졋다가 늑골이 느껴진다고 ㅋㅋㅋㅋㅋ놀리구요저도 다른친구들처럼 있고싶은데…가슴커지는 방법은 없죠살이안쪄요 아무리먹어도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정말 ㄱㅅ라인보일정도로만있거든요? 귤납작하게 한정도?아니 쌰갈 그리고 짝짝이에요ㅋㅋㅋㅋㅋㅋ조금이라도 커질수있는 브라없나요??도와주세요 제발
- 안과의료상담Q. 부모님이 렌즈끼지 말라해요!!!!!안녕하세요 현재 중학교 3학년입니다!!제 또래 친구들은 렌즈 다 끼거든요??컬러렌즈도끼고…근데 엄마가 제 시력과 눈이 다 성장하지 않앗다고 끼지말래여…시력도 좋은편은 아니지만 너무 끼고싶어요!!지금끼면 안되나요??도수렌즈?라도..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친구가 카톡 상메에 이렇게 적어놨는데 해석가능한가요..?친구가 카톡 프로필상메에 ㅈ ㅇㅇㅅ ㅅㄹㄱ ㅎ ㄴㄷ ㅁㄹㄱㅇ 인데뭐라고 써논걸까요..?전 잘 알아서 살라고 함 너도. ….?라고 보이는데 뭘까요
- 내과의료상담Q. 어느날 갑자기 두통이 계속 오네요!!!아니 한 2주는 됏나 계속아파요 아침에 일어날때 제일 아프고 힘줄때 어지럽고 머리가 아파요 어느날엔 편두통이었다가 어느날엔 정수리나 옆뒤통수?가아파요….막 기립성 저혈압 같은 느낌은 아녜요..최근 스트레스 받거나 한게 별로 없는데 왜그러죠..그거랑 별개로 오눌 팔에 갑자기 힘이 안들어가는데 그건 아니겠죠..?
- 중학교 생활고민상담Q. 자꾸 울타리안으로 가두려고 하는 부모님 어떻게해야할까요?안녕하세요 올해 중3입니다....제발 진지하게봐주세요 간절해요일단본론으로가보자면,기말 끝나면 친구들이랑(대략 6명 정도) 캐리비안베이갔다가 애버랜드 가기로했는데 6명이 다 되거든요?? 저빼고 다 되는 데 저희 부모님이 멀다고 가지말라는데 맞는말이긴합니다(대략 2시간 30분정도)근데 2번 환승해서 버스 타고갈수있는데 도 자꾸 가지말라고 하더라구요...물론 보호자없이 가는거라 걱정되시고 제가 느리고 조금 일처리가 깔끔하지도 못한편이 긴합니다.그래서 그런건지 친구들이랑 동네를 벗어나 놀러갈 때도 안된다고 하시거나 지겹도록 가는장소에 대해 물어보십 니다.제가 일처리를 깔끔하고 잘 마무리하지 못한건 사실입니 다.늦장부리기도하구요...그것때문일까요??정말답답하네요그런거 말고도 인스타 유튜브 제한 하고 틱톡도 하지못합니 다. 이 이야기를 지인들에게 털어놓으면 어머니가너무 깐깐하 다고, 빡세다고 너무하다고 들은게 한두번이 아닙니다. 아무리 제가 그렇다고해도 적당히 놓아 주셔야하는거 아닌가요?저는 그렇게 생각 합니다.솔직히 말하면 이미 가출은 한번생각했습니다.제가 이런생각까지 했는데 정말 그만하고싶네요.제가 실수하거나 좋지않을 상황을 겪게 될까봐 그러실순있어 도 지긋지긋하네요.이야기를 꺼내봤는데도 마음은 이미 단단하더라구요...어떻게 해야하죠...정말 그만하고 싶습니다.지인중 지금 저만 이렇게 생활하고 있네요..살려주세요 제발
- 양육·훈육육아Q. 울타리에만 자꾸 가두려고 하는 부모님 어떻게 할까요?제발도와주세요…안녕하세요 올해 중3입니다….제발 진지하게봐주세요 간절해요기말 끝나면 친구들이랑(대략 6명 정도) 캐리비안베이갔다가 애버랜드 가기로했는데 6명이 다 되거든요?? 저빼고 다 되는데 저희 부모님이 멀다고 가지말라는데 맞는말이긴합니다(대략 2시간 30분정도)근데 2번 환승해서 버스 타고갈수있는데도 자꾸 가지말라고 하더라구요…물론 보호자없이 가는거라 걱정되시고 제가 느리고 조금 일처리가 깔끔하지도 못한편이긴합니다.그래서 그런건지 친구들이랑 동네를 벗어나 놀러갈때도 안된다고 하시거나 지겹도록 가는장소에 대해 물어보십니다.제가 일처리를 깔끔하고 잘 마무리하지 못한건 사실입니다.늦장부리기도하구요…그것때문일까요??그런거 말고도 인스타 유튜브 제한 하고 틱톡도 하지못합니다.이 이야기를 지인들에게 털어놓으면 어머니가너무 깐깐하다고,빡세다고 너무하다고 들은게 한두번이 아닙니다.아무리 제가 그렇다고해도 적당히 놓아 주셔야하는거 아닌가요?솔직히 말하면 이미 가출은 한번생각했습니다.제가 이런생각까지 했는데 정말 그만하고싶네요.제가 실수하거나 좋지않을 상황을 겪게 될까봐 그러실순있어도 지긋지긋하네요.이야기를 꺼내봤는데도 마음은 이미 단단하더라구요…어떻게 해야하죠…정말 그만하고 싶습니다.지인중 지금 저만 이렇게 생활하고 있네요..살려주세요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