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따뜻한마음을가진찜닭
- 생활꿀팁생활Q. 가족은 고쳐 쓰는 거 아니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보다 두살 많은 언니가 있는데 대화가 안 통해서 자주 속이 상해요. 예를 들어 서로 생각이 다른 상황에 봉착할때 저는 언니 생각도 들어보고 제 의견도 언니가 들어줘서 서로 소통을 통해 더 좋은 방법을 모색하고 싶은데 언니는 제 의견은 무조건 틀렸기 때문에 듣지 않겠다고 해요.ㅜㅜㅜ 우리 언니는 친구가 없고 은둔 생활을 해요. 언니를 돕고 싶어서 어떻게든지 진지한 대화를 나누다보면 지치네요. 좋은 방법 조언주세요~♡
- 내과의료상담Q. 우유 매일 마시는 거랑 피부 뒤집히는 거랑 상관이 있나요?연로하신 친척이 계신데 매일 우유를 한두컵씩 드세요. 근데 피부병이 잦아지고 다리도 시렵다고 하시거든요. 제가 어디서 들었는데 우유가 한국 사람한테 잘 안 맞아서 탈이 많다는 거에요. 혹시 우유 안 맞는 사람이 마시면 몸에 염증이 많아지고 체온도 떨어지는지 궁금해요.-:-
- PC 주변기기디지털·가전제품Q. 프린터기로 인쇄를 하면 까만색 부분만 안 나와요.A4용지로 작업한 내용 출력중인데 까만색 글자 부분만 지운 것처럼 제외하고 출력되네요. 까만 색과 엇비슷한 짙은 갈색이나 보라색으로 글자색을 바꾸면 전체 내용이 프린트 되거든요. 왜 이런 걸까요?프린터기로 바로 복사를 해봐도 까만 부분만 회색처럼 약하게 나오는데 검정색 잉크만 약간 막히면 이렇게 프린트 되는 건가요? 어떻게 해결해야 될까요?
- 생활꿀팁생활Q. 사슴이랑 순록 다들 구별 하시나요? 저만 헷갈리나요?동물 캐릭터 그림을 보고 있는데 사슴인지 순록인지 구별을 못하겠어요.ㅜㅜ 엄연히 둘이 다른 동물이지요? 구별하는 핵심 포인트 아시는 분?
- 예금·적금경제Q. 게임 리워드 받을때 '페이팔'이란 걸 자주 보는데 어떻게 이용해요??페이팔도 은행이랑 똑같은 건가요? 관련 지식 하나도 몰라서 게임 리워드를 페이팔로 입금 받으려면 뭐부터 해야 하나요?ㅜㅜ 페이팔 이름으로된 계좌부터 개설하나요? 아니면 페이팔 어플을 다운 받아서 오픈하는 건가요?^^:: 그리고 입금을 받는다면 어디서 출금하죠? 현금으로 바로 쓸수 있는 돈이 되는건가요?
- 가족·이혼법률Q. 시댁이랑 사이 진짜 좋거든요, 이런 집들도 많죠?드라마 보면 시어머니랑 며느리 관계를 좋게 묘사한 스토리가 많진 않더라고요. 그리고 시어머니가 며느리한테 지나치게 챙기는 장면 뒤에가서 뭔가 딴 꿍꿍이로 급전개되기도 하고요^^:: 저희는 시댁이랑 친정이랑도 사이가 아주 각별하거든요. 근데 결혼한 친구들 얘기 들어보면 시어머니와 며느리 분위기가 오히려 드라마랑 좀 더 비슷한 것 같기도 하고. 일반적으로는 어떤가요? ㅎㅎ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집에서 만든 음식을 배송해야하는데 어떤 방법이 제일 편할까요?쇼핑몰에서 뭔가 구매후 다른 사람에게 선물하는 건 저한테 익숙한데요~^^ 요번에 직접 만든 떡을 타 지역에 사는 친구한테 보내려고 해요.(우체국 택배나 편의점 택배를 이용할 수 있다는 건 알고 있어요:)☆제가궁금한 건, 외출할 형편이 안될 때 집으로 택배 기사님을 불러서 발송이 가능 한지 입니다♡ 가능하다면 편의점 택배 발송에 비해서 비용이 더 비싼지 비슷한지 궁금해요. 집으로 부르는 택배 이용해 보신 분들 계시면 편하게 알려 주세요~^^
-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Q. 커피도 혈당 스파이크 오나요? 커피는 비만이랑은 상관 없죠?TV 광고보다보니 "커피도 혈당 스파이크 온다~"하는 대사가 나오는 거에요. 진짜야? 커피는 칼로리도 당도 거의 없지 않나요? 제발 그렇다고 해주세요. 매일 하루도 안 빼고 커피 마신단 말이에요.^^::ㅎㅎㅎ
- 예능방송·미디어Q. 왜 [연예인들이 천문학적인 돈을 버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라는 질문에 전문가만 답변을 달수 있나요?위의 질문을 보자마자 참견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이 올라와서 답변을 촤르르~쓰려는데라는 문구가 떠서 순간 황당했네요.^^:: 연예인과 그들이 버는 수익은 사람들 누구나와 실제로 연관도 있을 뿐더러 관심도 있지 않나요? 예를들면 팬덤이 없는 연예인의 수익은 미비할 뿐이니까요. 여러분 의견은 어떠신가요?
- 기타 고민상담고민상담Q. AI 시대라서 더 매력적일 수 있는 인간만의 영역은 뭐라고 생각하세요?오늘 뉴스에서, 전문 디자이너로 건당 5만원 벌던 어떤 분이 AI가 일분 만에 비슷한 디자인을 딸깍 만들어내서 요샌 건당 5천원도 못 번다는 보도가 나오더라고요. ㅜㅜ 심각하구나 싶어서 곰곰 따져보았어요.과연 AI시대에서 인간이라서 더욱 빛날수 있는 영역은 무엇일까요? 엉뚱해도 좋으니 인간적인 답변 기대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