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법열정넘치는팝콘
- 생물·생명학문Q. 엔시엔시 뉴트 육상형 사육장에서 산란이 가능한지제목 그대로 현재 육생으로 뉴트를 기르고 있습니다. (변태를 마친 3cm 뉴트)하지만 나중에 크게 되면 산란을 하게 될텐데 혹시 육생에서도 산란을 하나요? 안한다면 육생 수생으로 가능한 사육장을 새로 만들어 줘야할까요?? GPT에서는 위 사진과 같이 만드는 것이 좋겠다고 하는데 전문가님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 생물·생명학문Q. 엔시엔시 뉴트 새끼(변태) 사육장 만들때주의점안녕하세요 엔시엔시 뉴트를 키우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변태를 마친 뉴트라 물생활은 안하고 거의 육지 생활만 하고 있는데 혹시 사육장을 만들때 있어서 주의해야할 점이 있을까요??
- 생물·생명학문Q. 엔시엔시 뉴트입니다! 먹이 공급방법에 대해엔시엔시 뉴트입니다! 오늘 구매 했구요 냉짱 또는 렙토민을 먹이면 된다고 알려주셨는데 혹시 사진과 같이 사료형태로 바꾸려고하는데 어떻게 공급하면 되는지 밥그릇 같은 곳에 공급해서 먹이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 생물·생명학문Q. 팔루다리움 흙탕물 생기지 않는 방법에대해안녕하세요, 팔루다리움을 처음 시작하게 된 초보자 입니다. 제가 팔루다리움을 어느 정도 세팅을 하고 물을 따랐는데 흙탕물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혹시 사진과 같이 필터를 지속적으로 작동 시키는 것이 좋을지 아니면 흙탕물이 다 밑으로 가라앉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필터를 작동 시키는 것이 좋을지에 대해서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참고로 필터는 밑에서 펌프가 빨아들여서 위로 나오는 구조 입니다.(다음 사진과 같음.)
- 생물·생명학문Q. 술라웨시 새우 환수 꼭해야하는 걸까요?현재 무환수 어항이 괜찮다 안괜찮다로 갑론을박인데 유튜브에 보면 6개월동안 무환수시켰는데 잘 자란다는 이야기 있더라구요 술라웨시 새우를 키울때 기본적인 히터, 스폰지 필터, 콩돌을 기본적으로 세팅하고 환수를 안해도 될까요?
- 생물·생명학문Q. 술라웨시 새우 물갈이주기 및 새우 배변 관리안녕하세요. 현재 화이트 글로브 새우를 키우고 있습니다. 화이트 글로브 새우를 키울 때 물갈이 주기는 어떻게되며, 바닥에 쌓인 똥을 치울 때 어떻게 치우면 될까요? 어떤 커뮤니티에서는 박테리아로 자연적으로 분해 된다는 이야기가 들리는데 꼭 치울 필요가 있을까요?
- 근로계약고용·노동Q. 항공정비사 최종발표를 앞두고 있습니다.안녕하세요 항공사 항공정비사에서 채용검진을 마치고 최종 발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SNS로 빈티지 의류 판매를 부업 느낌으로 하고 있습니다.(간이과세자) 사업자 신고는 3월 말에 했으며 올해는 종합소득세 대상이 아니라 신고를 안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제가 검색한 결과 제가 취업하려는 항공사는 겸직이 금지라서 오늘 폐업 신청을 해둔 상황입니다. 혹시 사업자 등록으로 인하여 취업에 영향이 갈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최종 발표는 5/30일 입니다
- 기타 노무상담고용·노동Q. 항공정비사 최종발표를 앞두고 있습니다.안녕하세요 항공사 항공정비사에서 채용검진을 마치고 최종 발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SNS로 빈티지 의류 판매를 부업 느낌으로 하고 있습니다.(간이과세자) 사업자 신고는 3월 말에 했으며 올해는 종합소득세 대상이 아니라 신고를 안한 상황입니다. 혹시 사업자 등록으로 인하여 취업에 영향이 갈지 궁금합니다.
- 생활꿀팁생활Q. 아시아나 항공 정비사 채용검진 혈압 관련 질문안녕하세요 제가 아시아나 인턴 정비사 채용신체검사를 받고왔습니다. 제가 전날에 쟀을 때는 123/83 정도 나왔는데 혈압이 높아서 수동으로 체크 하고 계속 높은 치수로 나오게 됐습니다.(140/100 정도?) 기계로 3분마다 5번씩 측정하는거 했는데 가장 낮게 나온 수치가 138/86(정확하지 않습니다. 다만 140/90 이하로 나왔습니다.) 혹시 저의 혈압 때문에 불합격할 수 있을까요??
- 약 복용약·영양제Q. 항공사에 취업, 채용 검진 질문에 대해안녕하세요. 이번에 항공정비사 최종 합격을 하고 신체검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먹고 있는 약이 과연 신체 검사에 불이익을 가져올 수 있을지에 대해서 궁금해서 여쭈어 보고자 합니다.제가 복용하고 있는 약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침:- 아토목신캡슐 50mg- 산도스에스시탈로프람정 10mg* 취침전- 산도스에스시탈로프람정 5mg혹시 이 약들이 신체검사에 있어서 불이익을 가져 오는게 있을지 또는 채용에 있어서 불이익이 있을지 궁금합니다!그리고 신체 검사함에 있어서 위 성분들이 검출이 되는지 궁금합니다!또한 저 약들이 검진함에 있어서 악영향을 끼치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