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같이요염한개발자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특성화고 시험 일주일 남았어요 벼락치기특성화고 다니는 고2인데 기말 일주일 남앗어여ㅠㅠ 지금이라도 진짜 열심히 하려고 했는데 30분만 하면 계속 잠 들어버려요.. 커피 마셔도 효과없고.. 문제집도 이제와서 사기 돈 아깝고.. 그런데 문학 국사 영어 과학 대수 전공 아무것도 끝낸게 없어요 진짜 저 어떡하죠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특성화고인데 벼락치기 방법 알려주세요요즘 좀 부모님이랑도 자주 싸우고 학교도 멀어서 공부할 시간도 없고 공부할 분위기도 아니거든요ㅠㅠ 일주일남아서 진짜 6과목 벼락치기 해야되는데.. 과학은 범위도 많고 머리에 안들어와요ㅠㅠ 과학 공부법 좀 알려주세여 특성화고 다니는 고2입니다 문학도 부탁드립니다교과서 많이 읽어보는 그런 뻔한거 말고요!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기말고사 비락치기 하는법 좀 알려주세요ㅠㅠ특성화고 다니는 고2입니당.. 중간에 현체를 좀 오래갔다와서 학교 진도도 많이 놓쳤고 아직 공부를 시작한 것도 거의 없는데 효율적인 벼락치기 방법 좀 알려주세용.. 오늘포함 12일 남앗어요ㅠㅠ 6과목인데 전공과목,문학,영어,대수,국사,과학 보거든여.. 제가 그 전에 성적을 중상위권으로 유지했었는데 점수가 높은 것도 아니엿고 학교 애들 중에서 등수를 내는거라서 중상위권이엿던거거든여ㅠㅠ 저희 학교가 특성화고 치고는 시험이 어려운 편이라서..... 못해도 평균 65는 맞고 싶어요.. 도와주세요ㅠㅠ 대수는 학원 다니고 잇긴합니당.. 특히 영어대수는 쌤이 새로오셔서... 시험을 엄청 어렵게 내셔요ㅠㅠㅠ 전공과목은 시험 처음 보는거구요 공부법도 못찾았어요 제발 도와주세요 집중도 잘 안돼서 어떻게 해야될 지 모르겟어요.. 아니면 영어나 과학 완벽하게 공부하는법..? 영어는 문제집 없이 학교 프린트로만 하구 과학은 문제집 pdf이써용.. 과학 국사는 아예 아무것도 몰라요 ㅎ 부탁드림니다..
- 고등학교 생활고민상담Q. 엄마랑 싸울 때마다 항상 크게 싸워서 고민입니다엄마랑 요즘 너무 자주 싸우는데 크게 싸워서 고민입니다 연끊고 살자네요.. 저는 고등학생인데 제가 방을 안치우는게 스트레스래요 치워도치워도 더러워지는데.. 그걸로 저도 스트레스 받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