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기말고사 비락치기 하는법 좀 알려주세요ㅠㅠ
특성화고 다니는 고2입니당.. 중간에 현체를 좀 오래갔다와서 학교 진도도 많이 놓쳤고 아직 공부를 시작한 것도 거의 없는데 효율적인 벼락치기 방법 좀 알려주세용.. 오늘포함 12일 남앗어요ㅠㅠ 6과목인데 전공과목,문학,영어,대수,국사,과학 보거든여.. 제가 그 전에 성적을 중상위권으로 유지했었는데 점수가 높은 것도 아니엿고 학교 애들 중에서 등수를 내는거라서 중상위권이엿던거거든여ㅠㅠ 저희 학교가 특성화고 치고는 시험이 어려운 편이라서..... 못해도 평균 65는 맞고 싶어요.. 도와주세요ㅠㅠ 대수는 학원 다니고 잇긴합니당.. 특히 영어대수는 쌤이 새로오셔서... 시험을 엄청 어렵게 내셔요ㅠㅠㅠ 전공과목은 시험 처음 보는거구요 공부법도 못찾았어요 제발 도와주세요 집중도 잘 안돼서 어떻게 해야될 지 모르겟어요.. 아니면 영어나 과학 완벽하게 공부하는법..? 영어는 문제집 없이 학교 프린트로만 하구 과학은 문제집 pdf이써용.. 과학 국사는 아예 아무것도 몰라요 ㅎ 부탁드림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