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특성화고인데 벼락치기 방법 알려주세요
요즘 좀 부모님이랑도 자주 싸우고 학교도 멀어서 공부할 시간도 없고 공부할 분위기도 아니거든요ㅠㅠ 일주일남아서 진짜 6과목 벼락치기 해야되는데.. 과학은 범위도 많고 머리에 안들어와요ㅠㅠ 과학 공부법 좀 알려주세여 특성화고 다니는 고2입니다 문학도 부탁드립니다
교과서 많이 읽어보는 그런 뻔한거 말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요즘 좀 부모님이랑도 자주 싸우고 학교도 멀어서 공부할 시간도 없고 공부할 분위기도 아니거든요ㅠㅠ 일주일남아서 진짜 6과목 벼락치기 해야되는데.. 과학은 범위도 많고 머리에 안들어와요ㅠㅠ 과학 공부법 좀 알려주세여 특성화고 다니는 고2입니다 문학도 부탁드립니다
교과서 많이 읽어보는 그런 뻔한거 말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