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랑 싸울 때마다 항상 크게 싸워서 고민입니다

엄마랑 요즘 너무 자주 싸우는데 크게 싸워서 고민입니다 연끊고 살자네요.. 저는 고등학생인데 제가 방을 안치우는게 스트레스래요 치워도치워도 더러워지는데.. 그걸로 저도 스트레스 받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직 고등학생이시니까 부모님의 보살핌이 필요한 나이예요.성인이 되기 전까지만은 열심히 치우시고 성인 되자마자 아르바이트 해서 독립해서 살아요! 

    그러면 어쩔 수 없이 정리해야 하는 순간이 와요 ㅋㅋㅋ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질문자님이 방을 안 치운 것도 문제는 있지만 그것 가지고 연을 끊자는 것도 좀 심각하고 극단적인 거 같네요 아무튼 질문자님은 지금 나이가 어리기 때문에 뭐 맘대로 할 수 있는 능력과 권력과 힘이 없는 그런 처지라는 것을 인식을 하시고 좀 받아들이셔야 됩니다 그래서 그냥 편하게 사시려면은 부모님이 하라는 대로 깨끗하게 치우고 사세요 귀찮은 거는 알고 그리고 귀찮은 걸 떠나서 치워도 계속 더러워지는데 왜 자꾸 치우라고 하느냐고 말씀하시겠죠 근데 질문자님 말이 다 맞아요 근데 다 맞는데 질문자님도 아시겠지만 부모님을 설득하는게 매우 어렵습니다

  • 고등학생 인데 방을 치우지 않는 문제로 어머니와 말다툼을 하시나 보네요. 저도 학생때는 제 방을 잘 치우지 않아서 어머니께 많이 혼이 났던게 생각이 나네요. 그때는 왜 그렇게 청소 하는걸 귀찮아 했는지 모르겠네요. 일단 제가 볼때는 학생분이 잘못 하신것 같아요. 청소를 깨끗히 하는것은 당연한 거라고 생각 해요. 어린 아이도 아니고 어머니께서 항상 청소를 해줄수는 없잖아요. 이런 문제로 다툼이 있어서는 안됩니다. 귀찮고 하기 싫어도 본인의 방은 깨끗하게 청소를 해주시는게 좋을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