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특성화고 시험 일주일 남았어요 벼락치기
특성화고 다니는 고2인데 기말 일주일 남앗어여ㅠㅠ 지금이라도 진짜 열심히 하려고 했는데 30분만 하면 계속 잠 들어버려요.. 커피 마셔도 효과없고.. 문제집도 이제와서 사기 돈 아깝고.. 그런데 문학 국사 영어 과학 대수 전공 아무것도 끝낸게 없어요 진짜 저 어떡하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특성화고 다니는 고2인데 기말 일주일 남앗어여ㅠㅠ 지금이라도 진짜 열심히 하려고 했는데 30분만 하면 계속 잠 들어버려요.. 커피 마셔도 효과없고.. 문제집도 이제와서 사기 돈 아깝고.. 그런데 문학 국사 영어 과학 대수 전공 아무것도 끝낸게 없어요 진짜 저 어떡하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