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화고 시험 일주일 남았어요 벼락치기

특성화고 다니는 고2인데 기말 일주일 남앗어여ㅠㅠ 지금이라도 진짜 열심히 하려고 했는데 30분만 하면 계속 잠 들어버려요.. 커피 마셔도 효과없고.. 문제집도 이제와서 사기 돈 아깝고.. 그런데 문학 국사 영어 과학 대수 전공 아무것도 끝낸게 없어요 진짜 저 어떡하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간절함이 조금 부족하지않나 싶습니다.

    목표가 무엇인지 한번 더 생각해보시고 공부에 집중을 한번 해보사는건 어떨지요?

    힘내십시오 잘하실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