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친화적인모둠순대
- 임금체불고용·노동Q. 체당금 문의드립니다. 한달치급여랑 퇴직금을 못받았는데요!체당금 문의드립니다. 한달치급여랑 퇴직금을 못받았는데요! 고용노동부 서울남부지청에 방문햇었는데 내일 이메일로 서류를 보내주시면 그서류를가지고 가까운 근로복지공단에 내야한다고 합니다. 제출하면 체당금 받을수 있는건가요?
- 임금·급여고용·노동Q. 6월10일 입사하고 11일이 실업인정일인데 6월12일에 실업급여 받을수있나요? 5월15일날 첫번째 실업급여를 받았습니다.6월10일 입사하고 6월 11일이 실업인정일인데 6월12일에 실업급여 받을수있나요? 5월15일에 첫번째 실업급여를 받았습니다. 제가 재택근무 면접을 금요일 6월5일에 보는데 만약 합격해서 10일이 입사일입니다. 실업급여 인정일은 11일인데 12일에 실업급여 받을수 있나요? 없나요? 고수님들의 고견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임금·급여고용·노동Q. 6월10일 입사하고 11일이 실업인정일인데 6월12일에 실업급여 받을수있나요?6월10일 입사하고 11일이 실업인정일인데 6월12일에 실업급여 받을수있나요? 제가 재택근무 면접을 금요일 6월5일에 보는데 만약 합격해서 10일이 입사일입니다. 실업급여 인정일은 11일인데 12일에 실업급여 받을수 있나요? 없나요? 고수님들의 고견부탁드립니다.
- 스마트폰·태블릿디지털·가전제품Q. 태블릿 lte유심넣어서 쓰고싶은데요! sk입니다.sk입니다. 태블릿 lte유심넣어서 쓰고싶은데요! 제조사에서 태블릿인데 스마트폰용 유심으로 쓰라고 합니다. lte유심 태블릿에 개통해서쓰면 요금이나 가격이 얼마나 나올까요? 최소비용 알고싶습니다. 그리고 volte로쓰라고하는데 알려주세요! 고수님들.
- 스마트폰·태블릿디지털·가전제품Q. 태블릿 lte버전으로 쓰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태블릿 lte버전으로 쓰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sk텔레콤 방문해서 lte용으로 써야하나요? 유심칩넣어야 하는건가요? 고수님들의 고견묻습니다. 감사합니다!
- 스마트폰·태블릿디지털·가전제품Q. 22만원짜리 태블릿을 사려고 하는데 부분무이자11개월 하면 총얼마인가요?22만원짜리 태블릿을 사려고 하는데 부분무이자 11개월 하면 총얼마인가요? 22만원짜리 11개월부분무이자 결제하면 총 얼마드는지 알고싶습니다.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
- 임금체불고용·노동Q. 체불된 임금과 퇴직금 얼마후에 처리입금되나요?체불된 임금과 퇴직금 얼마후에 처리입금되나요? 내일 노동청에가서 출석하는데 체불된 임금과 퇴직금 얼마후에 입금될까요. 체불된임금은 1달치이고 퇴직금은 1년7개월 일했는데 얼마나 나올지 궁금합니다.
- 임금·급여고용·노동Q. 실업급여 날짜에대해 문의드립니다.실업급여 날짜에대해 문의드립니다. 장애인이고 1년7개월동안 근무하고 퇴직하여 이번달15일날 실업급여를 받았는데요. 그럼 다음 실업급여는 6월15일이 되는건가요? 그리고 고용24 어플을 통해서 1번만 구직신청하면 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임금·급여고용·노동Q. 실업급여 받고있는데요! 알바하면 실업급여 못받나요?실업급여 받고있는데요! 알바하면 실업급여 못받나요? 지금 한달치 실업급여 받고있는데 알바하면 실업급여 못받는지 알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 임금·급여고용·노동Q. 임금체불과 퇴직금 고용노동부에 신청햇는데 얼마나 소요될까요?임금체불과 퇴직금 고용노동부에 신청햇는데 얼마나 소요될까요? 한달치 월급과 1년7개월치 퇴직금 처리 얼마나 기간이 걸릴까요?